미친거 아니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3035799
강북청솔 작년에 월수강료 87만원이라고 나왔었는데 올해는 왜 107만원?????? 1년사이에 20만원이 오른다고??
더 내려도 모자랄판에..진짜...왜 오른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몰래 보는 특수외국어 정보글 36 45
+) 정보를 드리기 위한 글이므로 추천보다는 조용히 검색을 통해서만 읽히길...
헉..저라면 안갈듯요..20만원은 너무쎈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