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udududu [1049855] · MS 2021 · 쪽지

2022-01-07 01:48:45
조회수 6,287

사문 이형수쌤 괜찮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783577

반수할  예정이고 지금부터 공부하려는데 이형수쌤 사문 개념이랑 도표 괜찮나요?


22수능 사문은 43점 백분위 90 나왔고 마지막 페이지 개념 2개랑 20번 틀렸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CHEgo · 1095509 · 22/01/07 01:56 · MS 2021

    약간의 노잼만 이겨낸다면 사문의 신세계를 맛봅니다..

  • udududu · 1049855 · 22/01/07 01:58 · MS 2021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 CHEgo · 1095509 · 22/01/07 02:12 · MS 2021

    넵! 조금 어렵더라도 형수쌤 강의를 들으면 결국 개념에서 틀릴 일은 없더라구요..도표야 제가 수능에서 계산실수를 하는 바람에 틀렸지만..쨌든 반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