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이형수쌤 괜찮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783577
반수할 예정이고 지금부터 공부하려는데 이형수쌤 사문 개념이랑 도표 괜찮나요?
22수능 사문은 43점 백분위 90 나왔고 마지막 페이지 개념 2개랑 20번 틀렸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783577
반수할 예정이고 지금부터 공부하려는데 이형수쌤 사문 개념이랑 도표 괜찮나요?
22수능 사문은 43점 백분위 90 나왔고 마지막 페이지 개념 2개랑 20번 틀렸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약간의 노잼만 이겨낸다면 사문의 신세계를 맛봅니다..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넵! 조금 어렵더라도 형수쌤 강의를 들으면 결국 개념에서 틀릴 일은 없더라구요..도표야 제가 수능에서 계산실수를 하는 바람에 틀렸지만..쨌든 반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