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괜찮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590225
아까는 너무 안정적이게 썻다고 해서 쫌 바꿨는데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590225
아까는 너무 안정적이게 썻다고 해서 쫌 바꿨는데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오르비식 게이
현생으로는 굿
6을빼는건 위험하지않을까요?
조?금 이정도면 ㄱㅊ을듯요
전남같은경우는 많이 상향인건가요?
4칸앞쪽이면 충분히 가능성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