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컨설팅 연락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411978
물어보고 싶은 건 있는데 너무 바보같고 가능충같은 질문 같아서 연락하기가 좀 망설여지는데ㅠㅠㅠ 헛소리해도 그냥 정신없겠거니 하시겠죠? 막 연락해서 물어봐도 되겠죠? 컨설팅때 연락해서 질문해도 되냐고 했을때 된다고 새벽두시쯤 답변드릴 것 같다고 하시긴 했는데… 워낙 제가 소심이라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25232씹노베 조언구함 0 0
어휴 내 성적 올리기 쪽팔리지만 상담 받아봐야 앞으로 계획도 잡을수 있을것 같아서...
Yes baby
걍 닥치는대로 물어보세요 지금은 그런거 따질 그게 아님
그쵸 ㅎㅎ 머리 터질것같네요…
대학이더중요하죠 잠깐 남눈치보는거보단
무러보셈 어차피잠안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