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선물 하나 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185588
![]()
추가합니다.
12월 현주간지 베이직을 구독한 분들은
아마 다음주부터 배송 받으실텐데요.
(택배사 사정에 따라 월말 or 연초에 배송 시작 예정)
받아보시고
후기 남겨주시는 분들께
선착순 200명에게 이번 윈터에 나오늘
상상 모의고사 첫 회분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 봐주세요.
이 글 좋아요 누르시고, 댓글에 베이직 기대평
남겨주시는 분들 중 5분께
파이워치 선물도 드릴게요 :)
그럼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
지금부터 문상 드립니다.
https://www.orbi.kr/00042053297
이건 선착순 천 명까지 구독자 모두에게
오르비에서 지급되는 것이고
이 선물은 오르비에서 드리지 않고,
제가 개별적으로 드릴 예정
후기 남겨주신 후 링크를 event@korean-edu.co.kr
로 보내주시면 이벤트 참여 완료됩니다.
베이직은 2023 현주간지를 활용하기 위해서 만든 교재로
기존의 현주간지보다 상세한 매뉴얼들이 들어가 있어서
언제 현주간지를 구독하더라도 필수로 갖고 보시는 게 좋습니다.
https://special.orbi.kr/yhj2023/
(▲▲▲2023 현주간지 구독 링크)
이제 피티 최정예 코치진들과 함께
곧 스위치PT , 캠스터디도 오픈하겠습니다.
https://special.orbi.kr/switch-game/ (스위치게임 신청)
좋아요도 많이 부탁드려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 사람이 나이 들수록 시간이 빨리 흐른다고 하자너 그게 이유가 익숙한 일은 뇌가...
-
ㅋㅋㅋㅋㅋ 토토 남아공 플핸승 10만원 77ㅓ억 0 0
조선축구 멸망할때마다 너무 행복해용 ㅎ
-
내가 무슨 부기온앤온 2 0
일을 때려치고 투모니터를 써서 축구를 본걸까
-
축구보다 화병나서 죽을뻔 4 0
참아야한다
-
私は大日本帝国の臣民です。 私は京城帝国大学の学生です。
-
체코는 어떻게 이긴거지 3 1
신기하다
-
물론 감독문제가없진않은데 2 0
걍 선수들이 하나같이 못하더라 김승규빼고
-
머임 축구 나가리됨? 2 0
차피 안봐서 별 상관 없긴 한데 ㄹㅇ로 나가리여?
-
지금현재 32강 가능성확률 5 1
조 3등 유력팀들
-
멕시코 한국 네임벨류 비슷하니까 무 체코 한국 미세우위 승 or 무 남아공 한국의...
-
우리나라 이제 축구 끝임? 4 0
더없음?
-
곤니치와 칸코쿠분들 0 1
우리나라 국대 개잘한데스
-
6모 0 0
만점자 100명 넘으려나 작년 9모가 30언저리이던데
-
내 다이어트가 더 중요하다고 아 ㅋㅋ
-
경기력 끔찍하네 1 2
걍 32강도 가지마라 이 정도 수준으로 가는 것도 수치임 경기 수준보고 너무...
-
틀린건 우리나라 실력
-
안 보고 곤부한 내가 슨리자 ? 10 1
근가
-
축구 안보고 실모풀었어야하는데 1 0
에잉쯧
-
한국 축구 특 8 4
1. 조별에서 개 털림 근데 한 경기는 또 갑자기 존나 잘함 2. 32강 자력 진출...
-
축구 괜히봄 0 0
그냥 이럴거면 공부할걸 재미있게 진것도 아니고 보다가 졸았음.. 수비수 셋이서...
-
그래도 멕시코 은혜 갚았네 0 2
조 1위 확정인데 설렁설렁안하고 체코잡아줌
-
이 허함을 어케 채우지 0 1
아 공허해졌어
-
남아공은 이기겠지하고 안봤는데 3 0
안본 내가 승자?
-
이제 손흥민 0 3
없다고??
-
뭐 16강에서 한일전이 어쩌고 한다고?
-
아 축구경기때문에 화나니까 2 2
제육볶음에 해물순두부 먹어야겠다
-
수능 55453이 농어촌으로 서울대가는 급임
-
매국노 메타 4 0
일본 응원한다
-
私は日本人です 3 1
韓国? 何それ? 日本がんばれ!!
-
3백축구 0 0
지고 있어도 3백이라니.. 감독님은 콘테가 아닙니다.. 막판에도 후방에 5명이나...
-
일본우승좀 0 1
ㄹㅇ
-
요즘 국뽕들 속상해죽을듯 1 2
그래도 하이닉스 잘나가니까 상관없나?
-
옌스옵 ㅈㄴ 잘생겼네 2 1
하앙
-
홍명보 구속시켜라 2 4
특검하자 다른 걸 할 때가 아니다
-
국뽕은 정신병 1 3
개 씨 발 ! ! !
-
마늘아 너가 대신 감독해라
-
미쳤다
-
확통 경우의수 질문 2 0
조 3위 중 한 팀이 32강 갈 수 있는데 우리나라가 32강 갈 수 있는 가능성은?
-
한쿡 0 1
이대로 끗인건가요 그럼? .. 탈락확정?
-
이정도면 선견지명 ㅇㅈ?? 9 1
https://orbi.kr/00078681413#c_78681450 6.19에...
-
행복부엉이 개빡쳐서 1 2
말투 고쳐진게 웃음벨임
-
내가 밉다 2 0
아흐 오늘 롯데 야구나 봐야지
-
ㅋㅋㅋㅋㅋㅋㅋ
-
와썅 1 1
시발
-
아 우리 학교 개웃기네 0 1
축구 졋다고해서 밥을 굶으면 안 된다고 안내방송나옴
-
아다때주는착한누나포지션이냐 시발 ㅋㅋㅋㅋㅋ
-
그냥 얘네가 씹고트면 개추 5 6
옆나라랑 너무 수준 차이나는거 아니냐
-
[속보] 한국, 남아공전 0-1 패배
-
대규모 산책회 ㄷㄷ 0 1
근데 국비지원을 받는。



엄
베이직 신청하고 매일 구매목록을 확인하러가요. 너무 기대돼서.ㅎㅎ
현주간지를 신청하긴 했지만, 이런 주간지가 처음이기에 당황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걱정도 잠시였습니다 ! 베이직과 함께라 걱정을 덜었어요.ㅎㅎ 확신의 베이직 ! 기초부터 탄탄히 하고 현주간지 입성할거예요.ㅎㅎ
현주간지 처음 신청하고 나서 배송이 언제쯤 올지 기대되는 마음으로 아톰 들어가봐요. ㅎㅎ 빨리 배송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주간지 신청은 처음이라 뭘 사야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말로만 듣던 현주간지,,! 손글씨 분석부터 저한테 딱 필요한 내용들로 가득한 거 같아 선택했어요ㅎ 현주간지와 함께 고3 수험생활 파이팅! 교재 너무 기대돼요:)
현주간지 그 전설의 시작을 알리는 현주간지 베이직과 함께 하게 되서 정말 기대가 됩니다.
문제랑 해설지만 와서 가끔씩 방향을 잃지는 않을까 걱정을 들었지만 현주간지 베이직을 보며 탄탄하게 길을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치 개인형 과외 지도같은 학습 네비게이션같은 느낌이랄까요?
신뢰와 확신의 이름 현주간지, 그 첫걸음 현주간지 베이직에 큰 기대를 걸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