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베토벤쇼팽♥ [48215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11680
아까 잠 너무와서 누워있다가 꿀잼이라 피씨 키니까 잠 달아났어요ㅜㅜ 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배고프네요
저두요ㅠㅠ
각잡고 구경하다가 잠 다 깸...
저두..ㅋㅋㅋ ㅋㅋㅋ
인증대란이후로 이렇게 새르비 흥한 것도 첨인듯 ㅎㄷㄷ
솔직히 얼굴 인증보다 오늘이 더 흥미롭네요
사실 저격잼으로 흥한 과거가 꽤 되긴 합니다. 오르비 저격의 역사만 썰풀어도 책한권 나올듯 ㅠㅠㅠ
7시는 되야 잠 오는거 아닌가요?
그럴듯ㄷㄷ
?
음악 들으세요 !
듣고 있어용ㅋ
나방 들으세요, 나방.
님.. 지박령 다음으로 팬 될거 같다긔^^
.......왜 지박령한테 진 느낌일까요?ㅠㅠ
그럼 오빠가 1순위~
엎드려 절받기라는 속담은 이럴때 쓰는 것이었군요. p.s. 저보다 늙으신 분께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낄낄.
저 고3인데여?
ㄷㄷ 과연 오빠일까....
왜그러세요 할아버지
엌ㅋㅋㅋㅋㅋ
이모 그러지마요..
아녕하떼요 저 세쨜이예여
자라
예전에 할아버지께서 자라탕 끓여주신적 있는데 맛있었습니다. 자라가 총쏘면? 자라 탕!
아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개웃김ㅋㅋ
잘자요♥ 아 하트 조심해서 붙여야겠다 잘자요~
또시작♥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배고프네요
저두요ㅠㅠ
각잡고 구경하다가 잠 다 깸...
저두..ㅋㅋㅋ ㅋㅋㅋ
인증대란이후로 이렇게 새르비 흥한 것도 첨인듯 ㅎㄷㄷ
솔직히 얼굴 인증보다 오늘이 더 흥미롭네요
사실 저격잼으로 흥한 과거가 꽤 되긴 합니다.
오르비 저격의 역사만 썰풀어도 책한권 나올듯 ㅠㅠㅠ
7시는 되야 잠 오는거 아닌가요?
그럴듯ㄷㄷ
?
음악 들으세요 !
듣고 있어용ㅋ
나방 들으세요, 나방.
님.. 지박령 다음으로 팬 될거 같다긔^^
.......왜 지박령한테 진 느낌일까요?ㅠㅠ
그럼 오빠가 1순위~
엎드려 절받기라는 속담은 이럴때 쓰는 것이었군요.
p.s. 저보다 늙으신 분께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낄낄.
저 고3인데여?
ㄷㄷ 과연 오빠일까....
왜그러세요 할아버지
엌ㅋㅋㅋㅋㅋ
이모 그러지마요..
아녕하떼요 저 세쨜이예여
자라
예전에 할아버지께서 자라탕 끓여주신적 있는데 맛있었습니다.
자라가 총쏘면?
자라 탕!
아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개웃김ㅋㅋ
잘자요♥
아 하트 조심해서 붙여야겠다
잘자요~
또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