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먹을 각오하고 올리는 대치동 어둠의 기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9708564
브릿지 멜트 인테그랄 라이프니츠 이퀄라이저 포물선 트라이앵글 펑션 얼티메이트 컷 4차함수 근의공식

배성민t 현강에서 배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홍명보 구속시켜라 0 0
특검하자 다른 걸 할 때가 아니다
-
국뽕은 정신병 0 0
개 씨 발 ! ! !
-
마늘아 너가 대신 감독해라
-
미쳤다
-
확통 경우의수 질문 1 0
조 3위 중 한 팀이 32강 갈 수 있는데 우리나라가 32강 갈 수 있는 가능성은?
-
한쿡 0 1
이대로 끗인건가요 그럼? .. 탈락확정?
-
이정도면 선견지명 ㅇㅈ?? 3 1
https://orbi.kr/00078681413#c_78681450 6.19에...
-
행복부엉이 개빡쳐서 0 1
말투 고쳐진게 웃음벨임
-
내가 밉다 2 0
아흐 오늘 롯데 야구나 봐야지
-
ㅋㅋㅋㅋㅋㅋㅋ
-
와썅 1 0
시발
-
아 우리 학교 개웃기네 0 1
축구 졋다고해서 밥을 굶으면 안 된다고 안내방송나옴
-
아다때주는착한누나포지션이냐 시발 ㅋㅋㅋㅋㅋ
-
그냥 얘네가 씹고트면 개추 5 5
옆나라랑 너무 수준 차이나는거 아니냐
-
[속보] 한국, 남아공전 0-1 패배
-
대규모 산책회 ㄷㄷ 0 0
근데 국비지원을 받는。
-
하루종일 책임회피 백패스 2 1
ㅈㄴ 열 받네 진짜
-
그래서 32강 가는거임? 3 1
룰 머무 헷갈리네
-
축구가 아님 그냥 0 1
로또크로스만 계~~~~~속올리네
-
장난하나 공격옵션이 조규성 헤딩밖에 없는게 말이됨? 박스안에 선수가 어떻게 둘밖에...
-
걍 32강 안 가는게 맞음 0 0
통통이들 경우의 수 ㄴㄴ 이건 걍 안 가는게 맞음
-
ㄹㅇㅋㅋ
-
대 윈 터 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진짜 좆나 몬한다 0 0
진짜 못한다 와..
-
ㅋㅋ 0 0
멕시코전때부터 싸했다 에후..
-
[속보]'남아공전 충격패' 홍명보호, 조 3위 추락…자력 32강 진출 실패 3 1
홍명보호가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충격적인 패배를 당하며 자력 32강 진출에 실패했다....
-
이런 경기를 100분동안 집중해서 봤던 내가 싫다 2 0
수학 실모 하나 푸는게 훨씬 영양가있었을거다
-
내가 승자다 뒤에 몇분만 봤는데 개똥구릉내나는 경기네 ㄹㅇ
-
존나 모다네 0 0
어휴 눈만 버렸네
-
일본 화이팅 1 2
아시아 대표 화이팅
-
꿀같은방학에 이게뭐냐 ㄹㅇ
-
축구 보다 인생이 더 중요 0 0
-
난 뭘 바래 2시간을 버렸지 1 1
ㅅㅂ
-
골이 터져야 매상이 올라가는데 0 1
으이!!
-
ㅂㅅ들 0 1
볼돌 존나하네
-
우리 진짜 32강 못가는거야? 3 0
명보야 넌 돌아오지 마라
-
아나운서들개빡돌았네 ㅋㅋㅋ 2 0
이런경기를 또봐여하는게 더 고역이네요 이러네 ㅋㅋㅋ
-
아니선수나감독이나 1 0
ㅈㄴ 열받네 진짜
-
세금받아먹고 이경기력이면 1 1
걍 축구 접으면 안되나
-
아 줴줴이야 0 0
-
졌느 0 0
ㆍ
-
남아공전 보신분들 4 1
뭐가 문제였던거같나요
-
전개가 느린가 0 0
공격할려그럼 그냥 상대 다 내려와있어
-
오죽 심심하면 0 0
벌이는 짓
-
와 0 0
-
나가라 0 0
ㅇ니ㅣㄷㄱㄷㅂㅈㅍㅊㅂ
-
그냥 져라 0 0
ㅅㅂ
-
면앙정가 듣고 평화로운 상태였는데 축구 보자마자 개화나네
-
추가 6분 0 1
에휴 끝났지 뭐
-
한완수 스블 2 0
한완수 스블 두개 같이 하는거 어떰?? 만약 같이하면 한완수는 상,하 뭘 해야할지 모르겟음
시발 ㅂㄱㅋ
이거 배성민이 유출하면 ㄱㅗ ㅅ ㅗ한다고 했는데
글 내리세요;; 이걸 웨 올림
에휴 지방사람 서러워서 살겠나 진짜...
배성민 현강카페 지금 난리났어요;;; 빨리 내리셈
ㅋㅋㅋㅋㅋ
아니 이걸 유출하면 현강생들 뭐가 됨?
ㅋㅋㅋㅋㅋ
사걱세 헐레벌떡 출동
엥 이게왱!?@? 모가문제임?
이건 좀 그렇네요.. 이거 올리면 현강생 메리트는 뭐가 되죠
빨리 내려요 ㅠㅠㅠ
숏컷에 써먹으면 문제당 3분컷임
ㄹㅇㅋㅋ
아 이걸로 9평 확통 28초컷 했는데 님 때매 수능 등급컷 올라가면 책임지셈
ㅋㅋㅋㅋ이름이 걍 개웃기네ㅋㅋㅋ
어지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