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완수 병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9410935
오르비 님들, 기본 개념은 어느정도 알고 등급은 거의 4등급 초반인데.. 한완수 part1 이랑 part2 병행할까요? 아니면 part2만 해도 되나요? 현역이 입니다
그리고 혹시 1,2 둘다 할 경우와 1만 할 경우 각각 몇일정도 걸릴까요? 하루에 5시간정도 수학에 투자할수 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SD모의평가 개봉후기 13 24
안녕핫헤요 회원여러분 책팔이 비둘기입니다 오늘은 회사로 SD모의평가 실물이 배달되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