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내가진리닷컴 [410387] · MS 2012 · 쪽지

2013-11-07 20:39:50
조회수 423

재수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911960

작년에 수능에서 11312를 받고 의대를 못가서 재수했는데...
올해는 국어 3등급 수학 2등급 화1 3등급 나올꺼 같네요...
하... 오자말자 울고 지금 바로 삼수할 용기도 없고해서 군대갔다와서 다시 할려는데 괜찮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er5387 · 360675 · 13/11/07 20:41 · MS 2010

    군대에서 계급차면 충분히 준비할 수 있습니다 .
    실제로 수능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구요
    저도 군대에서 공부하다가 8월에 전역해서 오늘 수능 봤네요 .

  • 푹씬 · 384571 · 13/11/07 21:05 · MS 2011

    저도공익인데 그럴려고요 수능때 평소 69 1맞던애들은 수능때1등급맞는건 멘탈 시간 관리인듯 올해랑작년 똑깥이 2컷이네요 6 910 총 2개틀렸느데 아주뭐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