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T [416016] · MS 2012 (수정됨) · 쪽지

2021-05-14 14:43:02
조회수 4,190

6평대비 실전모의연습 무료특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599844

안녕하세요, 기머T입니다.


1. 6평대비 수학실모 무료특강


5/19 (수) 대치오르비에서 1:30~6:00 진행됩니다. (동영상 X)


올해와 달리 온라인으로 진행됐던 작년 6평대비 모의고사는 다운로드 횟수가 1만건이 넘긴건 물론 호평일색의 6평대비 모고였습니다. (난이도는 올해 3, 4월 기조에 맞췄습니다 ㅎㅎ)


바로 신청하기 : https://forms.gle/K5G46UEH9qPVGMb78 


주의사항)


0. 선택과목은 미적분 입니다. 15일 현재 거의 마감돼어 15자리 남았습니다. 서둘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입시를 진행하지 않고 있는 대학생분들은 신청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대학생분들은 연락해주시면 검토건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2. 수업안내문자에 적힌 수업시간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늦을시 입장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신청 후 결시자는 다음 9월 오프라인 모의고사 혜택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수업 24시간 전에 필히 학원에 유선으로 예약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2. 수리논술 무료특강


뿐만 아니라, 저 날 특강에서 동시에 수리논술 관련 무료특강도 같이 진행됩니다. (동영상 X)


4시간의 수업시간 중 75~90분 사이의 짧은 시간을 투자하지만,

올해 수리논술을 준비할지 말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특강 추천학생들)


- 수리논술에 대해 막연한 생각만 갖고 있어서 제대로 공부를 시작하지 못한 고3 학생

- 수리논술을 짧게든 길게든 공부했지만 아직 1장의 합격장도 못받아본 N수 학생

- 수학 3등급 이상 안전하게 나오면서도 수리논술은 자신과 거리가 멀다고 섣부르게 판단하는 안타까운 학생들

(수학 5등급-동국대 전전 합격, 수학 3등급-한양대 공대 합격 등

수리논술을 배척했다면 해당학교에 못갔을 케이스 상당수 존재)




3. 수리논술 정규반


수리논술 노베도 들을 수 있는 수리논술 정규반이 개강됩니다.

정규반 등록을 할 학생들은, 굳이 석가탄신일에 올 필요 없습니다. (모고자료 포함 수업 동영상 전부 제공)


5/23 대치오르비 개강, 매주 일요일 저녁 6:30~10:00

신청주소 : https://forms.gle/AwZhbcBMniriBuKu9




본 수업의 최장점 세가지)


1. 불필요한 구시대적 논술개념과 문제풀이를 극도로 배제하여 최고의 효율 선사

(질질 끌지 않아 1년간 배워야할 내용을 5개월 안에 빠르게 정리)


2. 수능범위가 아닌 기하/확통 논술출제범위를 최단기간동안 필요한 만큼만 학습 가능

(75% 이상의 학교가 기하/확통 포함 출제)


3. 탁상공론이 아닌 8년간 꾸준한 점수/합격증으로 직접 증명한 강사의 믿을 수 있는 수업내용


4. 수리논술 노베도 들을 수 있는 친절한 수업

(단, 수리논술 특성상 수능보다 어려운 건 어느정도 감내해야하나 비교적 친절한 설명)



4. 수리논술은 5월부터 시작해도 충분합니다.



애시당초 학교별 논술출제범위도 5월 3일이 되서야 전부 공지가 됐을 뿐더러,

논술에서 7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는 미적분은 정규교육과정상 고3 3월부터 배우기 때문입니다.


한양대 선정 합격자 모범답안의 주인공인 제 수강생 역시 5월부터 수강하여 우수한 결과를 거두었습니다. (위의 수능 3등급 - 한양대 공대 합격의 주인공)


연초부터 논술을 준비해야만 한다는 말이 진짜라면, 5월까지 공부한 논술공부는 시험범위도 모른채 공부한 것과 같습니다. 범위도 모르고 준비하는 시험이 세상에 어딨나요?


또, 연초부터 준비했어야만 했다면 제 수업 개강도 3월부터 했겠죠. 강사 입장에서 벌이를 마다할 필요가 있을까요?

하지만 학생들의 과정적-시간적 효율을 더 중시하는 성향이라, 최적기에 논술수업을 개강을 하는 겁니다.


물론 무엇이면 다다익선, 빨빨익선이므로 연초부터 논술을 준비한 학생들의 노력을 비하할 의도는 없습니다.

단지 지금부터라도 논술이라는 라인을 타보려는 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는 겁니다.


늦은 것 같다고 생각될 때가, 제일 빠른 겁니다.

본인이 수리논술을 준비하는게 애매하다고 느껴진다면, 꼭 5/19 석가탄신일 무료특강을 수강해보기 바랍니다.

rare-2020 경자년 rare-Benz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