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잉결 [822992] · MS 2018 · 쪽지

2021-05-13 20:11:16
조회수 336

수학 수2 수특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591096


B=2인데요.


비율관계 써서 1번 처럼


F’(b-1) =0이다로 풀면 왜 b=2가 안나올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