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기독인 [1040402] · MS 2021 (수정됨) · 쪽지

2021-05-08 18:35:13
조회수 9,468

모교 비건학교 개짜증남 ㄹㅇ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523010

정확히 정의하면 배지테리언들을 위한 학교.


비건들은 유제품이나 생선, ㄹㅇ 입도 안대는 분들을 뜻함


자꾸 비건비건 거리길래 오해가 생길까봐 말해봄.





나는 중학교 3년 내내 올 채식 급식이었음



중3되니까 학부모들의 압박때문이었는지


겨우 급식 메뉴에 달랑 참치, 멸치 넣음



(xi발 참치를 메뉴에 쳐 넣을 수 있으면


고기를 집어넣던가;;;)




그 학교 쌤 중에 독한 비건 몇명은 계란은 물론


유제품류 비슷한거, 의심되는거는 입도 안댐

(아마도 이 사람들 때문에 채식급식 유지하는 걸수도 있는데, 학생들 의견도 존중해줘야지)





근데 ㅈㄴ 개빡치는게 뭐냐면


선생들끼리 회식하는 자리에 내 친구가 갔는데


그 음식점이 갈비탕집이랬나 아 ㅋㅋㅋ

(아마 우갈비일거임. 돼지는 지네 학교 종교 교리상 먹으면 안된다네 ㅋㅋㅋㅋㅋ)

(+수정, 갈비탕인지 확실하지는 않음. 근데 고기 관련 음식점인것은 확실함. 그걸로 친구들끼리 왈가왈부했으니까..)




지네만 고기 쳐먹고 성장기인 학생들한테 고기를 쳐 안줘?


지네 배때기에 쳐 들어가는 거만 신경쓰나봐?


불교에서는 동자승한테 잘크라고 고기도 구워주더만



학교에서는 가공육이 얼마나 잔인한지 아냐면서 고기는 먹는게 아니라고


애들한테 이상하게 세뇌시키고 고기 안처먹임




진짜 중학교 좌표찍고싶은데


관련대학교랑 그 설립학원이 워낙 유명한지라...


이거 문제 안되면 진짜 좌표찍어서 공론화시키고싶음 아 ㅋㅋㅋㅋㅋ


+ 수정, SSY출신입니다.. 다른 동일 재단 학교도 비슷할듯..

0 XDK (+10)

  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