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지나가는나그네 [533974] · MS 201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965586
재정문제 보다는 발전이 없다는 평이 많은데, 국립대로 전환하면 발전할까요?
https://news.v.daum.net/v/2021040203471888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과기원이랑 너무 포지션이 겹쳐서..
ㄹㅇ
이거 기사 잘못된 거고, 장기적 대안의 단순 의견 중 하나일뿐이고 아직 실현 검토 조차 안된 다시 말하면 걍 해본 얘기들중 하나임. 관련 이사회록은 홈페이지에 나와있음 애초에 포공 자산이 1조 2000억이라 국내 탑급인데.... 게다가 각종 수익사업과 포스코 주식 떡상으로 작년 한해 동안 3000억 넘게 이득봄
조선일보네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과기원이랑 너무 포지션이 겹쳐서..
ㄹㅇ
이거 기사 잘못된 거고, 장기적 대안의 단순 의견 중 하나일뿐이고 아직 실현 검토 조차 안된 다시 말하면 걍 해본 얘기들중 하나임. 관련 이사회록은 홈페이지에 나와있음
애초에 포공 자산이 1조 2000억이라 국내 탑급인데.... 게다가 각종 수익사업과 포스코 주식 떡상으로 작년 한해 동안 3000억 넘게 이득봄
조선일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