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경제학부> 2학년 남자선생님이 과외 구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78494
학교: 서울대학교
학과: 경제학부
나이: 21세
거주지 :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방동
과외가능 지역: 왕복 1시간 반은 안넘었으면 좋겠습니다
연락처 : 010-3996-6396
특기사항
-서울대 사회과학계열 특기자 전형(현 일반 전형) 최종합
연세대 경영학과 진리자유 전형 1차 합격(자기소개서를 제출하지 않아 최종불합격)
기타 스펙 및 수상 경력/내신 평균 1.16등급(1학년 평균 내신 1.5에서 3학년 평균내신 1.0으로 지속적인 상승)/경제한마당 장려상/TEPS 809/tesat 2급/E-TEST 수료(성적 우수자)/한국사 1급/사립고교연합 효행상/교내 수필 최우수/교내 수학경시 금상/시경시수학 동상/kmc 최우수상(kmc 예선 1등), 장려상/성대 수학경시 장려/장학 증서 2년/수학 영재교육수료(100시간)/교내 리더십과정 수료/영어토론대회 참가/봉사 100시간
수학은 수능, 내신 모두 가능하고 문과 경시대회(KMC, 성대경시 등)도 가능합니다.
영어는 수능, 내신 다 봐드릴 수 있구요. 기초가 부족한 경우에는 문법정리도 가능합니다.
+ 사탐같은 경우에는 윤리,국사,정치 등 문제풀이와 개념정리는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흔히 말하는 초엘리트 코스를 밟은 학생은 아닙니다. 차다리 평범한 삶을 살았던 학생에 더 가까울거라고 생각합니다. 중학교때는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아서 내신백분위 30%로 고등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에 입학하고 나서부터 정신을 차려 점점 성적이 좋아졌습니다. 1학년 모의고사도 첫 시험에서는 2등급을 받았지만 그 뒤 시험에서는 전과목 1등급을 받았고 3학년 10월 모의고사는 0.04%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결국 수능 백분위는 0.7%를 받았지만 졸업은 문과 수석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자신있게 지도할 수 있는 과목은 수학입니다. 수학은 기본적으로 서울대학교 경제학부에서 필수적으로 요구하는 소양입니다. 이과범위까지 개인적으로 공부했었고 3년 동안 모의고사에서 수리영역은 틀린 갯수가 손가락에 셀 정도로 적었습니다. 저소득층 하위권 지도를 한 경험이 있어서 하위권도 지도할 수 있으며 한국수학경시대회에서 문과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경험을 이용해 최상위권까지도 지도할 수 있습니다
평준화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수상경력도 있어서 내신관리 및 대회스펙 관리도 조언해드릴 수 있고 서울대학교 수시 특히 경제학부 관련해서도 상담 가능합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부담 전혀 없이 문자나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하 냄새 6
좋아하는 사람 나만 좋아하나..?
-
갑자기 이불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기 시작함 분명 아까만 해도 아무 냄새 없었는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