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능해서 슬프다옹... 2 2
고양이중에는 최고 지능인데 인간들 비하면 너무 멍청하다옹...
-
정법 공부하다가 문득 든 생각 0 0
드라마에 나오는것처럼 어린아이를 구하기위해 뛰어든 A가 교통사고로인해 B의 차량을...
-
1회차 창선감의록: 화욱의 이복자식들 중 맏아들 화춘은 앰생이고 둘째 화진은...
-
하 시발시발
-
실시간 옆자리 새로 왔는데 3 0
전여친 친구인데 어쩌냐 최측근인데
-
안녕 10 0
뭐해
-
9모현장접수도 치열함? 0 1
메가 담주월요일 2시 현장선착순이던데 몇시가야안전빵임 50명뽑던데
-
2026 고2 6모 Crux Table [N2606] 2 1
본 글의 작성자는 크럭스 모의고사(수능) 자료 분석팀 제작, 최종 확인자 팀장...
-
서울대 법학교양 특) 7 3
중간 직후든 기말 직전이든 학기에 한 번씩 배급을 줍니다 음료수를 사주는 게 일반적인 듯.
-
2023 6월 15번 수열 고능하게 푸는거 지리네 0 0
난 걍 k에 관해서 전개하는데 안 보이길래, 좋됐다! 비상 이러면서 자연수 넣으면서...
-
9모 접수완뇨 0 0
ㅇㅇ
-
외부생 9모 남은곳 8 1
어딨나요 ㅠㅠ 급해요
-
일반화학 좆됐다이
-
사관 젖수 완료 2 1
이제ㄹㅇ 개빡공
-
2026 고1 6모 Crux Table [N2606] 1 2
본 글의 작성자는 크럭스 모의고사(수능) 자료 분석팀 제작, 최종 확인자 팀장...
-
작년입시 중앙대 창아공 0 0
정시 점수 컷 얼마였는지 아시는분!
-
지금까지 2026년 1학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졸려서 책에 머리대고 자면 3 1
책에있는 지식이 머리에 흡수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곤 해요..
-
2026 고1 6모 등급컷 확정(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통합사회, 통합과학) 0 0
안녕하세요 고3 3모 탐구 등급컷을 가장 빨리 업로드한...
-
2026 고2 6모 등급컷 확정(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통합사회, 통합과학) 2 0
안녕하세요 고3 3모 탐구 등급컷을 가장 빨리 업로드한...
-
기말끝 3 1
이제 진짜 달려보자 ㅅㅂ
-
식비 3만원 남았네 39 4
용돈 6일 남았는데 허어..
-
9모 신청 응시료 9 0
방금 9모 모교에 신청했는데 필기구는 다 본인이 챙겨오라고 하시고 응시료는 말씀이...
-
길고양이 핥기 15 4
귀여우어엉어어ㅓㅇ어어어여여여어엉어
-
이 학원 담당자 빡빡이련은 불교 신자인 나에게 증오를 키우게 한다 제발 컴퓨터로 뭐...
-
★ 고2 & 고3 이번 영어 6월 모의고사 학습자료 무료배부 ~ ★ 0 1
안녕하세요. 김태영 강사입니다. 고2, 고3 모의고사 지문을 보다보면 가끔씩...
-
저수학풀어주새요 6 2
머부터 건드려야할지 모르겟어요ㅠ.ㅠ저ㅈㅉ작수8노베잉 밑에는해보려다가gg쳣어요ㅠ
-
수분감하는중이고 n제는 해본적없지만 드릴 할거같은데 수분감 다 듣고...
-
수학 N제 어떤거 풀지 4 1
샤인미 해볼까?
-
방학최고!!!!!!!!!!!! 1 2
최고다옹!!!!!!!!
-
수능특강 계속 방치해놓고있는데 8 1
보통 언제 몇주잡고 끝내시나요? 작년엔 미루다가 못풀어서 고민입니다.!
-
수학 기출 vs N제 3 0
뭐할지 추천해줘요
-
이해원 푸는데 뭐임 5 0
왜이따구로생김
-
한의대 특 연애비율이 높음 6 3
이때까지의 빅데이터로 보았을때 의치한 중에서는 한의대가 제일 높았음 수의대는 내가...
-
슬슬 수학을 다시 봐야지 0 0
너무 오래동안 유기함
-
9모 신청 4 0
와 씨발 학교 기말보다가 9모 신청 놓침 이러면 무조건 학교에서 봐야하는 거임??...
-
댓글로 정답자가 나타나면 바로 해설 적어드립니당
-
[단독]“학생 참교육” 외칠때…‘문제적 교사’도 늘었다 4 8
교육 현장 내 무너진 교권을 다룬 넷플릭스 드라마 ‘참교육’의 인기에 힘입어 교권...
-
국방부 "北, 여전한 우리의 적"…통일부 "'주적'과 평화 공존 못 해" 9 4
(서울=뉴스1) 김예원 임여익 기자 = 올해 발간 예정인 '국방백서 2026'에...
-
잇올관두고 0 0
딴 지점이나 타학원으로 옮기면 9모어케되는거지 다른 곳 다녀도 9모는 잇올와서...
-
맥주1리터마심 10 0
콜라1리터는 ㄷ롸장 화장실가고싶은데 맥주는 뭔가 다른가 이과 나와라
-
1463007<<< 차단 했으면 개추 11 12
물론 연애하는 기만자라서가 아니고 ㅂㅅ 같은 우울글만 쳐 쓰고 다녀서
-
고2 시범과외 0 0
보통 어떻게 하심? 물리랑 화학 내신 봐주기로 했는데 고2 내신은 과외 안해봐서...
-
종강!!!!!! 2 1
-
님두라 잇올 더프 강제응시임? 1 0
-
수완국어 실모2회 고전소설 0 1
진짜 매우매우 어려움 더프급임
-
이투스 인강 듣는 사람 있음? 0 0
뭔 이벤트 있는데 수강권 한달 공짜임 혹시 필요한 사람 ㄱㄱ...
-
이런 설뱃 카르텔. 0 1
-
차단해야 할 사람들이 4 1
왜 이렇게 많냐 연애 하는 사람들 개부럽네 ㅅㅂ

개쩌네.ㅋㅋㅋ
체스가 아니라니. 아...
'한 권'으로 완성하는 수학인데 .. 下 편이 나오는게 말이 되나요 ㅋㅋㅋ
책제목 너무 야매같아보이고 장사치같음.... 그냥 그래보인다는거에요..
그리고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책임을 강조하시는데 한완수처럼 비싼책 처음봄. ㅋ
수비 한권이랑 기출문제집 병행하는게 비교도 안 될만큼 가성비 개쩔음
한완수는 논술까지들어가니까 어쩔수없죠....
전 비싼값어치 한다고 보는데.... 고정3에서 고정1로 올랐으니까요.
그리고 책제목... 그럼 뭐가 좋을까요?
'다섯권으로 완성하는 수학'?
님 독재생이면서 무슨 고정1 운운하심? ㅋㅋㅋ 음 그리고 책 제목 그것밖에 더 생각 못하겠나요?
제 댓글이 님을 기분나쁘게 했나요? 미안합니다. 의도는 그게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독재생이면서 고정1운운은... 한번 2나온적있어요. 거짓말해서 죄송합니다.
3월 92 3월대성92(2등급) 4월100 4월종로96 입니다. 3월학평을제외한 시험은 모두 학원에서 봤습니다.
그리고 제 작명센스의 부족도 인정할게요.
너무 공격적으로 나오시네요.
수능이 진짜 실력이지 독재생이 집모의 친거 자기성적으로 착각하면 큰일나요ㅎㅎㅎ~
아예 그건 알고있고요, 집모의아니고 학원에서 봤다고 써있구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책이 정말로 실력에 도움이되는지 안되는지, 제목이 장사치같은지 안같은지는 구매자들이 알아서 판단하겠죠. 전 이책이 실력에 도움이 분명히 된다고 생각한거구요.
이름과 달리 내용이 꽉차있다는 별로 없음 .. 지엽적인 부분 다루느라 핵심은 빠진느낌? 논술이 그런걸추구하는 시험인지도 의문.
책을 제대로 정독하셨는지 궁금하네요.
Critical Point에서 진짜 수능에서 중요한것(핵심)이 무엇인지 알려주고
그것을 끊임없이 훈련할수있도록 심화특강 내용이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수도없이 외우는것은 무의미하다고 반복해서 말해주구요.
또 책 마지막에 다시 돌아가서 수능은 (핵심)에서만 출제된것을 확인하도록 당부합니다.
책을 제대로 처음부터 끝까지 보셨는지 의문이네요.
비싼건 맞지만 솔직히 비싼값 한다고 봐요 저는.. 첨에는 이게 옳은 방법인가 고민도 좀 했었는데 1,2회독 해가면서쓸데없는 걱정이었단걸 알았달까요.. 제대로 공부했다면 이책이 야매라는 말은 안나올거라 생각합니다ㅎㅎ
제가 본 책중에 제일 좋은책인듯
디자인 별론줄 알았는데 받고보니 괜첞고 책 종이재질이 좋아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