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옯창 대신 190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517018
옯신이라고 합시다
옯 + 신
옯창은 어감이 별로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517018
옯신이라고 합시다
옯 + 신
옯창은 어감이 별로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어감이 별로임>어감이 좀 그럼
다시 찾아보니 별로임이 더 많네요
꾸준글이라 안 바꾸려고요 ㅋㅋ
아니오
넵 ㅋㅋㅋ
옯창

옯신이거든요 ㅡㅡ솔직히 저도 옯'창'은 좀... 애초에 저거 근본이 '앰X인생' 에서 온 거 아닌가요
그 말의 원조가 창이라는 말의 의미에서 나온건데 그게 좀...
사칭하지마새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