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수능댑박 [1010384] · MS 2020 (수정됨) · 쪽지

2021-01-07 05:55:59
조회수 2,802

패션 관련)내돈내산한 국내 도메스틱/ 기타 브랜드 후기(입어본것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4843290

대충 인증 ,, 여기 쓴 것들은 최소 한 번씩은 입어본 것들임.


브라운야드 - 실루엣은 예쁜데 퀄이 좀 떨어지는것같다. 가격대는 내 기준 퀄 치고 높은편

네이더스 - 범고래 감성. 사실 퀄이 그렇게 좋은건 아닌데 감성으로 잊는 브랜드. 그래도 한번 사면 나름 잘 입는 브랜드. 사기에는 머뭇거리게 되는데 막상 사면 꽤 입음. 돈 아까워서 뽕 뽑으려고 자주 입게된다

셔터 - 예쁘긴 한데 퀄리티가 솔직히 애매하다. 마감 봉재 다 사실 잘모르겠음. 하나밖에 안 사봐서 다른 종류는 잘 ,,

어나더오피스 - 발마칸때문에 확 뜬것같음. 확실히 발마칸은 예쁘게 잘뽑는다. 퀄 평타. 포장이 좋다. 

에이카화이트 - 초반에 가격대비 기본템 퀄이 괜찮아서 샀는데 지금 보면 이게 맞는 가격댄가 싶다. 왜 이렇게 비싸졌냐

비슬로우 - 똥슬로우. 퀄이 너무 안좋다. 그나마 디자인이 잘 나와서 입을만한거 몇개 정도 건질수는 있음. 세일할때 가격보고 사는게 좋을것같다.

런던그로서리마켓 - 디자인이 딱 잘 팔릴 디자인으로 뽑혔다. 그냥 무난하게 입기 괜찮을 것 같아서 맨투맨 한장 샀다. 가격도 엄청 비싸지는않은 편. 후드티로 유명해졌다는데 ㅇㅈ.


일단 생각나는건 이정돈데 더 추가할거 있으면 추가할게 ‼️



+ 반즈 아웃피터스 - 일본 브랜든데 퀄 하나는 진짜 좋다. 기본템 사기 진짜 좋음. 나는 맨투맨 하나 17발 주고 샀는데 처음에는 돈 좀 아깝네 싶었는데 1년동안 입어도 목늘어남 시보리 늘어짐 없음.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브랜드


스튜디오 니콜슨 - 실루엣이나 감성이 확실히 느낌있다. 좀 많이 비싸긴 한데 ,,, 신발 하나에 바지 하나 토트백 하나 샀는데 나름 만족함. 가격 ,,,,,,,, ^^ 

니콜슨 문스타 진짜 예쁘다. 사면 후회는 안한다. 관리만 잘하면


그라미치 - 짱짱하다. 튼튼하다. 산악전문 브랜드 괜히 달린거 아니다. 런닝맨 로고 너무 귀엽다. 어제 볼캡 하나 업어왔는데 챙 부분이 특이해서 좋았다.

바튼웨어 - 캠프캡하고 후리스 맨투맨(?) 이렇게 2개 샀는데 개인적으로 추천한다. 예쁘고 예쁘고 예쁘고 예쁘다. 가격이 좀 세다. 한국에서 찾기 힘들다. 블루스맨 가서 한장 업어왔는데 사려면 직구나 편집샵투어 해야된다.


유니클로 - 스파 브랜드중에 제일 괜찮다고 생각하는 브랜드. 여러 유명 아티스트들(KAWS 같은)이랑 콜라보도 자주하고 질샌더, JW앤더슨 같은 곳이랑도 자주 한다. 룩북 떴을때 종종 살펴보는 편. 히트텍 굉장히 따숩다. 퀄 괜찮다. 기본템 싸게싸게 업어오기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함. 사이즈도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많아서 개인적으로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는 브랜드.


메종키츠네 - 여우가 귀엽다. 여기서는 반팔티 하나하고 에어팟 케이스 하나 샀는데 귀여워서 만족한다.


ADER - 난 이 감성이랑은 안 맞아서 케이스 몇개 산게 다지만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최고의 브랜드라고 생각함. 괜찮은 브랜드.


나나미카 - 노스페이스 퍼플라벨 사코슈 하나 샀긴 한데 잘 모르겠다 여기도. 이것저것 사봐야 알겠지만 네임드긴 하다.


안데르센 안데르센 - 머플러 하나 손 덜덜 떨면서 사봤다.

니트류는 확실히 잘 뽑는 이유가 있구나 싶더라. 가격값 하는 좋은 브랜드.


세인트제임스 - 길도가 정말 예쁘다. 엘보우패치 포인트도 정말 좋다. 다 좋은데 사이즈가 다 큰 편이라 난 샀다가 되팔았다 ,,, 꼭 입어보고 사라. 후회한다 ,,,


로스코 - 미군 군납품 브랜드. 여기서 BDU 하나 업어왔는데 싸고 퀄 나쁘지 않음. 


드미트리블랙 - 여기는 잘 모르겠다. 셋업에 베스트 한 번 사봤는데 손이 많이 가지는 않았어. 그래도 나름 몇 번 입다가 팔았는데 좋아하는 사람 꽤 있더라.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


헤리티지 플로스 - 여기는 퀄이나 디자인이나 다 마음에 드는 브랜드. 따로 길게 설명 안 해도 될 것 같다. 추천하는 브랜드야.


폴로랄프로렌 - 찹스나 랄프랄프로렌 같은 하위는 피하는게 좋음. 셔츠 좀 이름 있고 나쁘진 않음. 근데 웬만하면 직구 추천 ,, 국내에서 사려면 너무 가격이 뻥튀기


유스랩 - 청바지 괜춘하더라. 근데 가격이 좀 쎄더라 


아페쎄 - 비싸다. 세일기간 노려서 하나쯤 장만해놓으면 좋은 청바지. 나는 이거 세일때 좀 싸게 한장 업어왔는데 나름 만족해.


대충 여기까지는 좀 입어봤는데 나도 옷에 관심갖게 된지 한 2~3년 정도라 안 사본 브랜드들이 많아. 기억나는 거 있으면 더 추가할게 :) 다른브랜드 옷 입어본 사람 있으면 어떤지 알려줘 !!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