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노베인데 독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4834566
노베라서.... 걱정입니다. (진짜 노베에요ㅜㅠ)
1) 독재학원 + 과외 1월~6월(6모 봅니다.)
재종 반수반 7월~수능
2) 지금부터 재종가라
많은 분들이 하위반은 가지말라고 하셔서
재종 들어가기 전에 개념 확실하게 잡고 가는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처음부터 재종가야할까요?
(혹시 투표하셨다면 이유도 알려주세요..)
#ㅇ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노베인데 독재할생각은 독이에요
과외도 병행할 생각이에요.. 그래도 많이 안좋을까요?
네</
노베시라면 스케줄이 정해져있는 재종이 리스크가 적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