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메가 질문이요 ㅎ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473280
제가 수능성적이 강대는 무슨 ㅋㅋ 시험 자격도 없는것 같아요 ㅋㅋ
학평성적은 안보는 것 같구
서초 메가 좋다구 그래서 가려고 하는데
질문좀요 ㅎㅎㅎ
제가 탐구 한번끝내구 가려구 (경험상 학기 시작전에 한바퀴 하려고요 )
인강신청해서 지금 빡시게 듣고 잇는데
아 진짜 메가 샘들 잘가르치더라구요
현역때도 해설강의 들엇는데 대박이엇듬요
근데 서메랑 강사가 겹치거든요
간판강사님들이요
막 박선오 샘이랑 고석용샘
1.근데 수업할때 자기 인강교재루 한다구 그러던데 사실인지?
뭐 그선생님이 안가르칠수도 잇지만
만약 겹치게 되면
공부야 되겟지만
들으면서 좀 지루하지 않을까.. 생각해보니깐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닌듯하네요
2.학원비는 얼마나 되는지
식사랑 교재 모고 다 합치면 두달에 얼마정도 하는지
졸업생들 알려주세요
부모님께 미리 말씀드리고 싶어서요 ㅎㅎ
3.언어 진짜 심각한가요
사실 스타강사는 바라지도 않고
필요한지도 모르겟네요
항상 1찍다가 수능때 처음 3나와서 진짜 어이가 없엇는데..ㅋㅋ
제가 진짜 언어 뭔가 문제 잇는걸까요?
현역땐 학원 다녓엇는데 그냥 이비에스 한번더본다는 생각으로 ..
모고때마다 1이어서 학원이 진짜 좋은가? 싶엇는데
아 얘기가 엇나갓네요 ㅋㅋㅋ 후기보니까 언어는 다른데서 듣기도 한다구 그러네요?
애초에 그럴 수 잇긴한가요?
만약에그러면 다녓던 학원 다니고싶긴 한데...
아님 그냥 다녀야져 ㅋㅋ
4.그런데 재수학원 다니면서
추가로 학원이나 과외 하기도 하나요?
전 재수학원만으로 그냥 ㅋㅋ 나머지는 혼자 하기에도 부족한 시간 아닌가요?
아님학교개념인가...
저는 아마 과외 할거같긴한데(탐구)
5.강대랑 많이 차이나는지?
물론 인풋이 겁나 차이 나겟지만요 ㅎㅎ
서메 실적 갠찮은것같던데
부모님이 재수학원도 못가는 거면 진짜 못하는거 아니냐... 고 말씀하셔서
괜히 자괴감이 드네요
의대 지망생은 아니구 그냥 최상위권 공대 목표로 하고 잇어요 ㅎ
솔까말
지금 상황에서
강대다니는애들이나 서메다니는애들이나 다른데나
목표는 만점으로 된것 같앙서...
6.재수생활질문
저희 학교가 인문계인데
강남권이긴 해요
근데 실적이 좋진 않앗죠 솔직히 ㅋㅋ 다른학교에 비해서
근데 이번에
스카이 대박이 터졋어요
여기저기서 수시로 스카이가 진짜 대박.. ㅋㅋ
진짜 의문이 들정도로요
원하는데 못간 나머지는 진짜 올 재수인듯요 ㅋㅋ
합격한친구들하고
연락이야 안하겟지만
제가 사실
현역때는 신승범 샘말듣고 티비도 전혀 안보고 핸드폰도 끊엇엇는데
결과나오고 나니깐
놀거 다 논애들 가고 나니깐 ㅋㅋ 괜히 ㅋㅋㅋ짜증..ㅋ
재수 잘 할 수 잇는 팁좀여 ㅋㅋ
재수할때 잘 놀면 진짜 n수 될 것같더라구요
티비는 안보겟죠..? 다른거 팁좀 ㅠㅠ
사실 핸드폰은 끊진 않고
그냥 방임시킬 라구요 ㅋ 아님확 버릴까요? ㅋㅋ(스마트폰 아니에요)
그리고 친구 생활 어떻게 해야되는지 ㅜ
7. 소위 재수학원 담임? 신경 잘써주는지 /자습시간에대하여...
제가 현역땐 열공의지는 있었으나
ㅋㅋ
담임하고 엇나갓어요
막 잡는 선생님은 아니엇지만
야자를 자꾸 하래서 ㅋㅋ ㅗㅗ 안한다고
뻐겻거든요
그래서 맨날 학원보충간다고 뻥치고
집에가서 쾌적하게 공부햇어요 ㅋㅋㅋ
저는 집이나 도서관에서 잘되는 코드... 독서실은 싫음요 ㅋㅋ
자습은 어떻게 시키는지?
근데 혹시 막 띠껍다거나 그러면
저는 트러블 생길것같아서 걱정되네요
시키면할것같긴한데
불만인 상태로 하는건좀 ㅋㅋ
자습을 어디서 어떤 식으로 시키는지도 궁금? 하네요
걍 어느 교실들어가서 몇시간 자습해라 이러구 마는지
근데 자습시간에
인강듣는거 갠찬나요? 아니 그니깐... 공부에 도움이 되나요?
전 pmp에 들은 적이 없어서...
말씀드렷다시피
전 신승범샘이 시키는건 고분고분 잘햇어요 성적이 안나온게 함정이지만..
그래서 인강은 무조건 컴으로 새벽? 이나 주말 아침에 들엇죠
근데 뭐 인강 많이 듣거나 그렇진 않앗고
방학때 한개? 학기중에도 시험기간 말고 한개?
신승범샘은 현강다녓어요
진짜 조앗는데
대기시간 줄서는시간 짜증나긴햇지만...
수업도 좋고 일단 집중도 잘되니까요
다니려고 하는 분은 추천!
특히 제가 아는 문과생 현강들은애들(물론 인강도 잘된케이스 많아요)
성적 진짜 많이 오른다고..
이과도 존잘 케이스 많구요 ㅎㅎ 내가 아닐뿐
진짜 자기 하기 나름이죠 ㅎㅎ 아.. ㅎㅎ ...
8.수준별로 나누나요?
제가 강메 들어가봣더니
무슨 스카이 프리미엄? 이런거 잇던데
서메에도 잇는지
그리고 그게 뭔 의미나 그런게 잇는지?
그런거 아니더라도 뭐
앞반 뒷반 이런거 잇는지?
아
저 이괍니다... 서메엔 그런거 안떳길래 강메 함 본거.....
아 뭔가 질문할게 많앗는데
쓰다보니까 정신도 없고
잊어버린거 같아요 ㅎㅎㅎ
재수경험 잇으신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수험정병인가 1 0
인스타보면외모정병오르비보면학벌정병블로그보면맛집정병
-
나 안이쁜데 번따당함 뭐지? 2 0
나 기만 아니고 길거리흔녀 그자체인데 다른 자습관 남자애한테 번따당함 복도에서 몇번...
-
학평수학점수 0 0
66 73 77 69 74 69 4의배수가하너도없음
-
각각 고2 9모 고3 5모 고2 6모 고3 6모 고1 3모
-
고1때 본 4번의 학평 전부 3 0
수학점수가 4의 배수가 아니었음 75 -> 4444333 73 -> 4444443...
-
하 너무 귀엽다 2 1
-
선착순 3명 2 0
나한테 1,000덕씩
-
커하와 커로가 3개월 간격으로 나타나는 사람 실존 12 0
수학 커로-> 커하
-
고능아들끼리 왜 자책하는거임 2 0
수능 씹어먹을 거면서..
-
오르비 쪽지 이거 4 0
그냥 막 보내도 되는거에요? 허락 받고 보내야 하는건가?
-
ㅇㅇ
-
난 잔다 9 1
-
내가 정시 포텐이 있는지 모르겟긴 함 10 0
6평을 이렇게까지 좆박다버니
-
수학만잘햇으면 0 0
에피를노려볼테네듀ㅠㅡ
-
제발 1등급이라도 받고 싶어요 수학 때문에 대학 못 간다고요 진짜 양치기하면 오르는게 맞나요
-
9등급제기준2점중후반이엇는데 (5등급데1.69)이잰다소용이없다는거이2ㅣ 2헉뇬1학기를개같이말아먹어서
-
음음그래...
-
수시 챙겨서 오르비같은건 알지도 못하고 지둔으로 대학을 갔을까
-
6평 단어 어렵던데 걍 6평이 특별히 어려운건가. 올해 수능으누그리 어려울거같지도...
-
국어 81 미적 100(만점) 영어 2 물리 96 지구 91 이 정도면 연고대...
-
태생이 착하게 못사는듯 0 0
시발
-
6974 69 0 1
10모3모6모수학점수
-
빨리 수업 구하고 싶은데 애들 시험 끝나고 붙이는 게 낫나
-
사실수시가파란약임 0 0
근대그것마저도못받아쳐먹는게나임
-
수학94점받아본적있음 7 0
-
ㄹㅇ정시해야한다는거임 7 1
내신 등급 올리는것보다 수학 원점수 올리는게 빨랐음
-
예쁜여자보면왜케두근거리지 5 1
이러다가한번에6명씩좋아하겠네
-
5년뒤에 설표는 오르비에 남아있을까 10 0
ㄱㄱ
-
괜히 이상한 컨셉 잡아서 6 0
멘해라만 오고 우울해지네
-
내년의저는오르비를할까요... 1 0
-
정시할래 2 0
으으수시빨간약싫어
-
1-1에 한국사 11%떠서 억울해서 1-2에 공부 안 했더니 33%나옴 ㅁㅌㅊ?
-
수리랑 물천같은곳은 당연히 많겠지만 생명과학부 쪽도 많으려나요?
-
평생오르비하자♡ 1 0
-
자랑? 하나만요 4 2
이게 자랑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네요.. 흠흠, 저 노트북 새로 샀어요!...
-
의견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이번주에 본가 간드앗 2 1
과외 때매 하루밖에 못있을듯 엉엉
-
보고서쓰는데 죽고싶다 4 0
시바후언제끝나노
-
ㅇㅈ 9 2
수시는 가망이 없음
-
쇼핑완뇨 6 0
솔직히 안풀거나 대충 야뎁으로 떼우려했는데 3등급이면 그냥 닥치고 푸는개맞는듯 ㅇㅇ
-
작혼 ㄱ 4 0
재밌음
-
우울하다 3 0
잠이나 자야지 다들 잘자시계
-
시립대목표엿을때가행복햇음 4 0
오히려공부도저때가더잘더ㅐㅅ엇음
-
으흐흐 여붕아 3 1
-
학습지 연계율이 1947278%인데 아직 학습지 1회독도 못했어요. 그냥 잘거에요.
-
Love is in the Air, and the Wind of Freedom Blows 1 0
But I can’t even breathe
-
교과컷은 볼때마다 식겁함 0 1
일단 탈급간이 너무 많고 최저 낮은곳은 기본이 1점대니까
-
현재목ㅍ표 2 0
대충서성한문과
-
미적분 엔제 추천좀 5 0
볼텍스 설맞이(작년) 이해원 풀어봤음 성격은 상관없어요 이해원같이 적당히...
우아 질문이많네요
1. 네 같은 교재로합니다. 근데 재종반이랑 인강이랑은 약간다르게 수업합니다(약간더 심화) 근데 인강을듣고 가시면 좀 지루하긴 할거예요
2. 한달에 거의110정도 됫던거 같아요.
3. 언어가 심각하다는건 정말 헛소립니다 언어선생님들 완전좋아요..
4. 듣는 사람들도 잇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많으면 한개, 그이상은 비추입니더. 자습시간이 부족해져요.
5. 강대에 애들은 확실히 정말 잘하는데요. 서메도 애들 잘하는편입니더.
6. 팁 몇개만드리면, 연애금지 게임금지 친구는 정말 필요한 소수만 사귀기 급식이 맛없다고 밖에서 사먹으러 다니지 않기
7. 담임이 신경잘써주는지의 여부는 선생에 따라 다르고요, 자습은 자기가 수업들엇던 곳애서 합니다. 피엠피 들을수잇습니다
8. 서메는 점수별로 반을 나누는거는 작년기준 14반중 3반만 햇고 나머지는 탐구과목애 따라 반을 나눳습니다.
꼼꼼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재수 하려니깐 막막하네여
3. 언어는 기대 안하시는 게..그냥 평타
5. 인풋 차이. 강대가 인풋이 훨 좋아서 아웃풋도 강대가 더 좋은 거
3. 개인취향이겠지만 전 언어 정말 별로였어요.
5. 애들 실력 좋아요.
7. 케바케입니다. 자습은 자기반에서 함.
언어 별로라고 하시는분들 진짜 많네요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