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워치3.0 실물ㅇㅈ(+event)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4336215
드디어....
3주를 기다려...
드디어 크리스마스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
파이워치 3.0 배송 시작 (https://atom.ac/books/7521/) 되었네요 ^^
진.짜.
실물 미쳤네요 ㅜㅜㅜㅜ
제가 만든거지만 정말 예쁩니다 ^^
3개월용 100일짜리에요❤️
이렇게 하드커버에다가
매트블랙 커버, 금박도 아낌없이 썼어요 ^^
진짜 고급스러운 레드 가름줄도 넣었고요 :)
물론, 내지는 풀컬러 그대로 가고,
한 달동안 공부하고 난 뒤
전체 모의고사 성적과
파이워치 타임 테이블들을 누적으로 체크해 볼 수 있는 페이지도 넣었어요 ^^
(이건 이번에 와디즈 1.3, 2.3 버전에서도
내지가 같이 업그레이드 되어 그대로 발송됩니다
아직 주문 안하신 분들은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94369
여기 클릭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것도 매진되면 또 3주를 기다려야 하니
지금 빨리 주문하세요 ㅎㅎ
(https://atom.ac/books/7521/ 클릭!)
+
오늘의 EVENT 1.
와디즈 펀딩하신 분들 중 인증샷을 오르비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5분께 파이워치 3.0도 드립니다 ^^*
(게시글 쓰시고, 해당 url 주소를 event@korean-edu.co.kr로 보내주시면
응모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31일에 할게요 ^^*)
지금 서둘러주세요 ㅎㅎ
https://special.orbi.kr/yhj2022-early/
(2022 현주간지 얼리버드 예약하시려면 지금 클릭!)
+
오늘의 EVENT 2.
현주간지 1월호 얼리버드 예약판매
주문한 학생들 중
파이워치 10부 추첨을 통해 드리겠습니다 ^^
이건 1월호 현주간지 배송 시작된 후
받아본 사진 인증만 해주시면 응모되는 걸로 할게요 :)
+
좋아요 100개 넘으면
이벤트 2 파이워치 50부로 늘릴게요 ㅎㅎ
진짜 너무 예뻐서 지금 너무 흥분중이네요 ㅋㅋ
좋아요, 팔로우 많이 해주세요 ^^*
* 어제 해주신 분들 많아서
오늘 선착순 이벤트도 하죠 ㅎㅎ
댓글에 아무거나 궁금한 것 남겨주신 분들
"파이워치 좋아요" + "q&a" 남겨주신 5분께
따끈따끈한 신상 파이워치 3.0 보내드립니다 ^^*
![]()
2022 현주간지가 궁금한 학생들은
2022 현주간지 예판시작!
게시글 주소: https://www.orbi.kr/00034205871
윗 글 참고해주시고,
궁금한 건 지금 이 글 댓글에 남겨주시면 연락드릴게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도 친구무리 갖고 싶다고 1 0
시발 왜 나는 안되는데…..
-
나름 정시 3등급으로 전자과를 오긴 했는데 문제는 이게 이 학교에서 의약대 제외하고...
-
오르비 급식들 ㅈㄴ 웃기네 5 3
0809이런 애들이 단톡방 만들어서 뒷담까고 다님ㅋㅋㅋㅋ ㅈㄴ 음흉하네
-
야옹 1 0
야옹
-
김이 삐지면? 4 1
김치
-
하츠투하츠 이번 신곡 구리네 0 1
Rude chase focus style은 명곡 파티던데
-
탕! 6 1
죽어랏
-
근데 신기하네 7 1
깡성적 기준이면 정규반도 전장 기준 안되는 걸로 아는데 특별전형으로 나 설대요...
-
‼️ 과외시장 실태조사 ‼️ 0 0
안녕하세요! 과외시장 고평가 여론에 대한 다큐멘터리 영상 제작을 준비중입니다. 영상...
-
롤 신챔 ㅈ사기네 1 1
좀 잘크긴했는데 기동성이랑 딜 말안되고 초반에 감전들고 qqq감전 딜교하다가 e로...
-
아니 냥반이 왜 고반,서강반보다 높냐?..(하닉) 1 0
아니 왜 냥반이 높은거임 6/21일 뉴스인가? 그리고 ㅅㅂ 왜 연반이 성반보다 낫냐...
-
ㄹㅈㄷ 미친짓마려옴 11 1
화2런 마려움
-
걍 빼고 ETF에 넣고 있을까 1 1
삼전에 박고 있으면 돈이 더 크게 빨리 들어올걸 알지만 존나 요동치는 그래프 보는 것이 너무 싫음
-
인생을 좀 힘들게 살겠구만..
-
곤란하네
-
EBS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0 0
한국사 영역 난이도가 미쳤는데 ㄷㄷㄷㄷ
-
이선미 검사님 제 롤모델 4 4
-
머야 5 2
문과 설대 점수로 대치 시대 전장이 되네 고민되뇨이..
-
안심택배함이나 갔다와야지 10 2
주문한 젤 도착했슴
-
ㅅㅂ 이해원도 안풀리고 2 0
13,14 미쳤나 시간 왜 이렇게 오래 먹음
-
깔깔 4 1
수2 수특레벨3 도함수활용(2) 다맞았군아 깔깔깔
-
삼반수 해봐도 될까요 1 0
작년에 한번 학고반수 했고 현역 대비 옆그레이드해서 현재 중시경 높공 다니고...
-
ㅅㅂ 바탕화면 개깜짝놀랐네 4 1
-
우리 어찌피 32강 가면 떨어져서 16강 못가 ㅎ 걱정말고 우승해라 ㅎ
-
동사 지2 vs 생2 지2 7 0
동사지2 목표는 표점합 134 생2지2 목표는 표점합 130 당신의선택은
-
바탕모고 들급컷 좀 후한거같냐 2 0
원래 만년 4등급인데 2연속 3등급뜨냐
-
오르비 자잘 4 0
-
코스피는 기관이 사고 2 1
코스닥은 개인이 사고 원달러 환율은 오르고 외국인은 양 시장 모두 빠져나가고 외국인...
-
사진만 올리면 수능 영어 오답 패턴 분석해주는 AI 0 0
안녕하세요. 예전에 수능 영어를 가르치면서 항상 답답했던 게 하나 있었습니다....
-
광고모델 ㅇㅇㅇ
-
2027 대성 프리패스 판매 0 0
2027 대성 프리패스완전 양도는 아니긴 하지만 제가 가끔씩 김승리쌤 강의만 보는...
-
지금자고 8 1
8시기상
-
유리 위를 맨발인 채로 걸어가 1 0
아플 때마다 피가 흘러 내려가
-
강남대성 외부생 더프 0 0
강대도 강러처럼 외부생들 더프 남녀 따로 보나?
-
포챔스 어제 11연승했는데 1 0
오늘은 6연패 함... 기분나빠서 끔...
-
션티 교재값 웰케 싸냐 1 1
2권 합쳐서 400p짜리 23000원 ㄷㄷ..
-
입시 고수님들! 6 0
6모 백분위 화확생사로 92 92 3 99(만점) 99(만점)인데 수능 때 어느정도...
-
4일만에 나왔는데 1 0
걸을때마다 다리가 너무 아퍼
-
걍우의수 4 0
1. 호주vs파라과이 -> 호주승리 호주vs파라과이 ->파라과이의 2점차이상 대승...
-
노래분석 - 처음처럼 2 1
오늘 분석해볼 노래는 엠씨더맥스의 입니다.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은...
-
홍명보의 큰그림 4 2
32강 이집트 유력 16강 미국 유력 8강 스페인 유력 이정도면 4강 갈 수 있는...
-
경제 하시는 분들 질문 잇어요 8 0
초반에 기회비용 같은 문제 계산 오래걸려도 괜찮나요 개념이랑 마더텅 같이하는데 은근 오래걸려서
-
뛰어야 점수를내제 미친년들아
-
자ㅎ 한 사람이 왤캐 끌리지 12 2
본능적으로 끌림
-
우울해 4 0
우울해서 빵샀어
-
명문대생들이 나와서 공부조언해주는 유툽채널보다보면 물이 아래로 흐르는걸...
-
엑셀 / 워드 배우기쉬움? 4 0
워드는 그렇다치고 , 엑셀응 걍 문외한수준인데 따로 책사는게좋나요 학원에서 일해서...
-
고1때 나도 저걸로 고민했는데 뭔 변수의다양성? 때문에 저렇다했던것같은데 그때이후로...
-
ㄹㅇ 이해가안되네 ㅅㅂ 내가 왜 모두가 쓰는 공용화장실에서 지가 양치하는걸 봐야되는거지
-
거지라서 1 0
쓸돈이 없음 나중에 한달에 100도 못벌듯







파이워치 좋아요
파이워치 좋아요!
Q. 파이워치 3.0은 혹시 1처럼 완전히 젖혀지지는 않나요? 옆단면 보고싶습니닷
요거요? 본문에 180도 젖혀진건 있어요 ^^ 엄청 편하게 잘 펴지네요 :)
이벤트 당첨ㅎㅎ event@korean-edu.co.kr 로 이 게시글 주소(이벤트확인용)와 이 글 댓글을 캡쳐한 것과 첨부해서 택배받으실 주소, 전화번호, 우편번호, 이름, 오르비 아이민과 아이디를 정확히 써서 보내주세요. 12/30(11시)일까지 일괄 취합한 후 배송할 예정입니다. ^^
저는 첫 게시글 올라오자마자 샀는데 아직도 배송이 안오더군요
이제 올 거에요 ^^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파이워치 좋아요!
+
파이워치 3개월이나 6개월 치 등등.. 조금 긴 버전은 만들 계획이 없으신가요??
저거 3개월치에요 ^^ 2.3, 3.0 버전은 3개월치에요 :)

?! 저 가격에..!! 한 달인 줄 알았어요 그저 갓.. 현주간지에 이어 믿고 구매하겠습니다
그쵸 가격은 진짜 ㅜㅜ 최저로 했어요이벤트 당첨ㅎㅎ event@korean-edu.co.kr 로 이 게시글 주소(이벤트확인용)와 이 글 댓글을 캡쳐한 것과 첨부해서 택배받으실 주소, 전화번호, 우편번호, 이름, 오르비 아이민과 아이디를 정확히 써서 보내주세요. 12/28(11시)일까지 일괄 취합한 후 배송할 예정입니다. ^^
제가 파이워치1.0 구매해서 아직안쓰고있는데
3.0으로 주문해서 써야될까요?
둘다 ㅎㅎ 좋죠^^
쌤 !! 파이워치 3.0은 총 몇일로 구성되어있나요??
100일용입니다 ^^
파이워치 좋아요!
몇개월 짜리인가용?!?
3개월용이에요 :)
이번 이벤트는 양식 맞춰서 쓴사람중에 선착 5명인가욥?
이벤트 당첨ㅎㅎ event@korean-edu.co.kr 로 이 게시글 주소(이벤트확인용)와 이 글 댓글을 캡쳐한 것과 첨부해서 택배받으실 주소, 전화번호, 우편번호, 이름, 오르비 아이민과 아이디를 정확히 써서 보내주세요. 12/28(11시)일까지 일괄 취합한 후 배송할 예정입니다. ^^
이벤트 당첨ㅎㅎ event@korean-edu.co.kr 로 이 게시글 주소(이벤트확인용)와 이 글 댓글을 캡쳐한 것과 첨부해서 택배받으실 주소, 전화번호, 우편번호, 이름, 오르비 아이민과 아이디를 정확히 써서 보내주세요. 12/28(11시)일까지 일괄 취합한 후 배송할 예정입니다. ^^
작년이랑 비슷하지만, 더 보완해서 업그레이드 될 예정입니다 ^^*
그 파이워치 파이 안 왼쪽에 있는 빈 공간은 의도하신 건가여? 무슨의민지 궁금해요 ㅎㅋㅋㅋ

검은표지랑 테두리는 진짜 고급지네용비대칭 디자인입니당 ㅋㅋ

오호 ㅎㅎㅎ파이워치 좋아요! 선생님 파이워치 1.0 쓰는데 너무 좋습니다
Q.파이워치 시리즈 또 나오나요? 4.0?
이벤트 당첨ㅎㅎ event@korean-edu.co.kr 로 이 게시글 주소(이벤트확인용)와 이 글 댓글을 캡쳐한 것과 첨부해서 택배받으실 주소, 전화번호, 우편번호, 이름, 오르비 아이민과 아이디를 정확히 써서 보내주세요. 12/28(11시)일까지 일괄 취합한 후 배송할 예정입니다. ^^
네 너무 좋죠 ^^ 4.0은 또 어떤 스타일로 할지 고민인데 일단은 당분간은 3시리즈까지로요 ㅎㅎ 올해 3.0까지 나오는 게 사실 반 년도 안 걸린 거거든요 ㅠㅠ 너무 열일했.. ㅜㅜ
"파이워치 좋아요" + "파이워치 3.0하고 2.0의 내용상 차이점은 있나요?”
내지는 동일합니다 ^^

파이워치 좋아요 !!! 쌤 작년에 파이워치 100일짜리 너무너무 잘썼는데 (+파워스터디 3기였습니닷!!) 올해 또 하게돼서(....) 3.0까지 쓰게 생겼네요ㅎㅎㅎㅎㅎㅎ 그래도 플래너 걱정은 완전 덜었습니다!!! 혹시 파이워치 3.0은 모트모트 컨테이너? 노트 처럼 180도로 펼쳐지는 지 궁금하네용!!! 아 이벤트 당첨되고싶다.....ㅠㅠㅠㅠ네 180도로 쫙 펼쳐도 너무 잘 펴지고 튼튼해요 ^^ 가름줄도 있어서 표시하기도 좋고, 진짜 일단 그냥 실물을 봐야돼요 ㅠㅠ

헐 ㅠㅠㅠㅠ 너무 이쁠 것 같아요 이벤트 당첨은 안됐지만 당장 시키러갑니닷!!네 ^^ 저 팔로우 해두셨으면 앞으로 이벤트 계속 하니 ㅎㅎ 걱정마세요 :)
파이워치 좋아요!
파이워치4.0도 내주실건가요?
그리고 파이워치 3.0 오늘 배송된다고 하는 문자 메세지 보고 1시간동안 날아다녔어요ㅎㅎㅎ 파이워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오늘 받으셨겠네요 그럼 ^^ 너무 이쁘죠 ㅠㅠㅠㅠ 감동 ㅜㅜㅜ
4.0도 노력해보겠습니다 ^^

파이워치 좋아요!스프링 버전이 따로 있었으면 좋겠어요!
2.0 시리즈는 스프링 버전이에요 ^^
요번에 구매했는데 너무 기대됩니다 잘 쓸게요~!
네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거에요 ^^
진짜 개이쁩니다 표지 미쳤어요 ㅋㅋㅋ 님들 이건 실물로 봐야됨
진짜 ㅠㅠ 예쁘죠 ㅜㅜㅜㅜ

와 미쵸쏘요,,
너무 이뻐요 ^^파이워치 좋아요!
혹시 3개월 이상의 분량을 가진 파이워치를 만드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파이워치가 워낙 종이도 최고급이고, 두껍고 내지도 팍팍 넣어서 사실 6개월까지만 가도 너무 두껍고 무거워질거라서요 ㅠㅠ
지금은 3개월이 최선이라고 생각하는데 요청이 많다면 더 고민해볼게요 ^^
파이워치 좋아요
표지에 먼지 같은게 잘 붙나요?
전혀요 너무 관리하기 편한 매트블랙 하드커버입니다 ^^
파이워치 좋아요!
+선생님 펀딩에서 하는 플래너와 아톰에서 사는 플래너의 차이가 뭔가욥??
1시리즈, 2시리즈, 3시리즈 차이에요 ^^ 와디즈에 들어간 1.3, 2.3은 이번 3.0 업그레이드하면서 내지 디자인도 업그레이드 되었는데 3.0 버전과 동일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
파이워치 좋아요
와디즈에서는 파이워치 3.0은 판매 안하는 건가요?
네 와디즈에서는 펀딩 기간만 판매하는 거라서요 3.0은 아톰에서 계속 판매해요 ^^
파이워치 좋아요
2022 거미손 강의는 언제 쯤 올라오나요?
개강과 함께 올라갑니다 ^^
아톰에서만 구매가능한가요?
3.0은 현재 아톰에서만 구매 가능해요 ^^
댑악 .. 표지가 완전 고급스러워요
진짜 표지 직접 봐야돼요 ㅠㅠ 너무 예뻐요 ㅜㅜ
도착했는데 친구집에...도착
이런 ㅜㅜ 빨리 가져와요 ㅎㅎ
파이워치 좋아요!
현주간지 1월호가 1월 20일쯤 배송되면 2월첫째주부터 시작하는건가요??
1월말에서 2월 첫째주가 될텐데요 일단 최대한 당길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그렇지만, 아마 퀄리티를 더 중요하게 생각은 해서 20일 내외기간 맞추면서 배송할 것 같아요 ^^

오늘 시켰어요! 언제쯤 받아볼수있을까요??파이워치는 이제 바로 배송시작될 것 같네요 ^^
파이워치 좋아요!
Q : 현주간지 내년 수능때까지 한번에 결제하는 것은 없나요?
네 현주간지 결제는 한 번에 하는 건 없는 것 같아요 orbi.cs@move.is로 결제 관련해서는 문의주시면 됩니다 ^^
책 받았어요 ㅎㅎ
너무 예쁘죠 ^^
선생님! 질문이 있어 댓글 남겨요 제가 파이워치 3.0 3개 세트를 샀는데 그러면 3.0이 3개 오는 거죠?,,
그렇죠 ㅎㅎ 1년치 되는 거에요 :)
헉 답글 감사해요 질문이 또 있는데요
선생님 현주간지를 구독하려고 하는데
현주간지가 어떻게 구성 되어있는지
잘 모르겠어서요ㅠㅠ
주간지인 건 아는데 책 구성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그리고 현주간지 구독하면서 다른 국어교재랑 병행해도 괜찮을까요?? ㅠㅠ
헐 왤케 이뻐요..ㅜㅜㅜ 플래너 쓰던거 마저 쓰고 저거 사야겠네용
진짜 이뻐요 ㅠㅠ 저도 이제 플래너 1, 2, 3 뭘로 써야하나 걱정중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