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도와주세요 ㅠ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4227729
지금 기말고사 보고 있는 일반고2입니다.
우선 저는 수시 전형으로 대학을 갈 생각이고 내신도 1점 초반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2학년 2학기 중간고사에서 실수를 많이 했어서 이번 기말고사로 보완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공부를 했습니다.
우선, 코로나로 인해 원래 2학년 교실이 아닌 3학년 반에서 시험을 보게 되었습니다.
시험 당일날 조금 늦게 지각을 해서 부랴부랴 시험 준비를 하느라 인지하지 못했는데 시험 시작하기 직전에 저희 반 다른 친구가 시계가 없다는 걸 감독관 선생님께 말하는 걸 들었고 그때 시계가 없다는 것을 인지했습니다.
그런데 감독관 선생님께서는 아무런 조치도 취해주시지 않았습니다. 그때 저는 답안지를 나눠주는 과정이라 먼저 나눠주시고 시험 시작하고 나서는 시계를 가져다 주실 줄 알았습니다.
시험이 시작하고도 시계를 가져다 주시지도 몇 분 남았는 지 조차도 알려주시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기말고사 첫 날 첫 시험시간 내내 저희 반만 시계 없이 시험을 진행했습니다.
시간을 확인 못 하다가 혹시나 부족할까봐 조금이라도 헷갈리는 문제는 전부 넘겼고 서술형을 쓰는 도중에 10분 남았다는 안내 방송이 나왔습니다. 저는 수학 시험을 망쳤습니다.
시험이 끝나고 감독관 선생님들은 바로 나가셨고 다음 시간 시험 때문에 아무것도 하지 못했습니다.
첫 날 시험이 끝나고 저희 반 담임 선생님께서는 시계를 달아두셨다고 반톡에 알려주셨습니다. 솔직히 사과라도 해주실 줄 알았지만 (시계가 없는 걸 확인을 못했다 미안하다 이런 식이라도요) 달아두셨다는 말 이외에 다른 얘기는 없으셨고 반톡에서이 얘기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반 친구를 통해서 알게된 사실이 있는데 한 반은 반에 시계가 없었던 거 같은데 담임선생님께서 시험 시작 전에 가져다 두셨다고 하고, 또 다른 반은 저희처럼 시계없이 시험을 시작했다가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감독관 선생님께서 시계를 가져다 주셨다고 합니다. (저희 시험 감독관 선생님은 두 분이 들어오시고 그 중 한 분이 나갔다 오신 거 같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저희 반만 시계 없이 수학 시험을 본 건 너무 형평성에 어긋난다고 생각합니다.
목요일이 시험 마지막 날인데 지금 아니면 항의를 못 할 거 같아서 학교에 얘기를 할까 했는데 후폭풍이 두렵기도 하고 (학교 선생님, 다른 애들이 시험 다 끝났는데 일 키운다, 지가 못 봤다고 재시험 보자고 한다 등 얘기를 들을까봐 걱정됩니다..) 저희 반 다른 애들은 관심이 없는 거 같아 저혼자 이런 걸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 귀 옆을 지나가는 애앵소리
-
원하는 좋은사람 나타날때까지~
-
그거슨 바로 물리학2
-
걍 홍은채가 아이돌중 압도적우로 예쁜듯
-
난 0의 남자임 6
아무것도 없음
-
아 0
6평전까지 원대한 계획을 세웠는데 10프로도 못한듯 ㅋㅋ
-
오르비할자격없긴해... 그럼탈릅하라고요? 죄성해요그건못할거같아요....
-
모고 5-6둥급 ㅠㅠ
-
내가 열심히 해서 얻은 결과니까 결과에 대해서 받아들이고 운명을 사랑하겠숴......
-
전 몇의 여자임 18
5는 넘는다고 생각함
-
진짜 그래서 ‘이게 답이 아니라면 그냥 틀리겠다’ 이러고 냄 왜 -1에서만 근을...
-
나 오늘 투표함 9
몇 번 찍은지는 비밀임
-
직탐. (선택 시 필자는 책임 안 짐)
-
우울글싫었는데 3
내가쓰게될줄은
-
언어와 매체 미적분 물리학2 지구과학2 응시하면 큰 복이 찾아갈거임
-
무물보 5
이것만 하고 잠
-
대단하다 k-허벌 선거 중국이 부러워 하고 미국이 두려워 할만하다 ㄹㅇ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캬캬 아직 4회차는 안풂 94 100 94
-
푸하하 그럼 지금 티어는? 딜러 마5.
-
논술러인데 확통런해도 되는거임?
-
화작기하지1지2하셈
-
모비노기하는사람 0
원래65찍는데좀걸림?
-
반박하지마
-
확통런은 현역들이 잘 안하려고 함 내신 때 안해서 그런가..? 이번에 더프치면서...
-
파이널에 강e강 언매 상상언매n제 김승리의선택 다하고도 수능 4틀 박고 나니까 건들지를 못하겠음
-
분명 3년전에 봤는데…. 그분의 결말은….
-
자겠음 바이
-
오랜만에 질문받아보 13
지
-
누구임
-
와배고파 6
3인분먹엇는데 요새 1인분기준이줄엇나..뭐라도 먹어야지
-
걍 통통런할 거 같긴함 아무리 봐도 평가원은 미적을 버림 작수 20번,9평 21번 보고 느낌
-
개취존중
-
현역은.. 1
미적투투해야함..
-
빼박인데? www.dispatch.co.kr/9325473
-
왜,와이
-
작수 국어 1
노이즈 다시 풀어봤는데 이젠 읽히네.. 이렇게 쉬운 글이였다면 작년에 긴장 안하고...
-
하이거진자재밌음
-
무물보라는 말은... 18
보라는 말은..
-
이거 전하가 저장되는 과정이 완벽히 이해되지 않는데 그냥 대충 공식만 외우고 적용하는게 맞나요
-
중국음식이라 여태 거르고 있었는데 한번 맛 보니까 자동으로 따거 소리가 나오더라...
-
무물보해요 17
근황이나 뭐 그런거 물어보셔도 되요
-
담임이 3
아무래도 나 포기한 것 같은대 ㄹㅇ 근데 담임이랑 사이 안 좋아도 ㄱㅊ죠? 짜피 학종메인 아니라서…
-
무물보 11
거짓말은 최고의 사랑.
-
내 여친 조건 6
교환법칙이 성립해야함
-
미적 < 언매 아님? 12
가성비는 미적 < 언매아님? ㄹㅇ 언매 확통 사탐 개꿀통조합인 거 같음
-
<~~~ 개골림 미적과탐 부심 부리는 사람? <—-노골
-
재밋는 사실 11
방심은 삼각형의 중심이 아님
-
무물보 4
ㅎㅇ
억울하긴하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