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t [366553] · MS 2010 (수정됨) · 쪽지

2020-12-03 22:43:15
조회수 18,727

타임머신 보고서 첫판이 발행되었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3506481




Time Machine은 오늘 본 수능 시험 점수를 과거 5개년 수능 점수로 가장 정밀하게 과학적으로 변환하여,


지난 5년 간 입시에서 서-연-고-서-성-한 6개 대학에 지원을 했을 때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개인적/입체적으로 분석해주는 보고서입니다.


지금시점에 논술시험에 참가해야 할지 말지를 판단하는 데 있어 가장 도움이 되는 정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르비 20년 역사상 가장 빠른 시점에 Time Machine 보고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수능 당일 이 시간대에 첫 보고서가 나오는 것은 초유의 일입니다.






예전보다 훨씬 더 진보한 AI경험으로 이미 상업적인 수준의 품질에 추정값이 도달했다고 판단하여 초판 보고서를 이른 시점에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빠른 속도로 보고서를 발행하기 위해 정확도에 있어 일정 부분 타협을 하였습니다. 


지금 발행된 보고서 초판 21.0.0 은 최종판 보고서와는 분석값에 있어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음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일 그리고 모레에 걸쳐 여러 변수를 추가로 산입하고 방대한 표본을 반영하여 정확도가 더 높은 21.1.0, 21.2.0 보고서를 발행하게 될 것입니다.


Time Machine 보고서는 언제 구입하시더라도 성적표 배부 전날까지 계속 업데이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르비 앱을 설치하시면 보고서가 업데이트 될 때 알림이 간다고 합니다.  


( iOS https://apps.apple.com/kr/app/%EC%98%A4%EB%A5%B4%EB%B9%84/id621221859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orbi.android&hl=ko )









이미 구매하신 분들은 모의지원에 점수를 입력하셨으면 보고서가 이미 생성되어 있을 것입니다.


타임머신 페이지 우측 상단의 [결과보기] 버튼을 눌러서 보고서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점수를 입력한 적이 없으시면 점수입력 버튼을 눌러 입력하시면 됩니다.





결과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올 것입니다.











Time Machine
의 주요 페이지를 발췌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올해 수능 점수를, 가채점 원점수만으로 가장 과학적으로 과거 수능 시험 점수로 변환합니다. 이 과정에서 변환표준점수와 표준편차, 대학별 가중치 등을 심층적으로 고려합니다.


그래서 과거 5년 간의 점수로 올해 수능 시험 점수를 변환한 후,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에 그 점수로 지원을 하면 결과가 어땠을지를 분석합니다. 그리하여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한 장의 Heat Map으로 한 눈에 볼 수 있게 해드립니다.









Map 전체가 초록색으로 도배되어 있다면 논술시험에는 참가할 필요가 없겠지요. 반대로 빨간색 투성이라면 논술시험에서 지푸라기라도 잡아야 할 것입니다.


전체적인 결과를 한눈에 보여주는 위와 같은 Heat Map 외에, 대학별/학과별 분석도 아래와 같이 제공합니다.







Time Machine 은 아래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AI모의지원의 모든 서비스가 현재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므로 모의지원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주말부터 전국석차 등 더 심층적인 정보가 제공되고, 며칠 내로 대학별 점수 기준 모의지원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통 채널의 일원화 + 더 신속한 답변을 위해,  orbi.fait@gmail.com  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