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la [758219] · MS 2017 (수정됨) · 쪽지

2020-11-28 18:11:27
조회수 2,401

[Zola 생윤] Zola Cival 전자책 폐쇄 예정 공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3354579

안녕하세요. Zola임다.

올비구 영어동이 후끈하네요. ㅋㅋㅋ

제가 이 글을 쓴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Zola Cival 모의고사(이하 졸시모)라는 이상한 모의고사가 있습니다.

출력해서 제본하면 아래처럼 박제될 수 있습니다...ㅋㅋ

   

-2018년 10월 어느 사이트에서ㅋㅋ

올해는 표지가 살짝 다르지만 올해 꺼도 충분히 박제될 수 있음요.^^

  

But! 뻤뜨

일단 보시면 평가는 달라지실 겁니다.

  

무엇보다 올해 졸시모 푸시는 분이

작년보다 3배나 늘었습니다. 

이 글을 쓰는 현재 딱 3배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작년 혹은 재작년에 어느 분이 수능 3일전에 울면서 풀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메일인지, 댓글인지, 쪽지인지 모르겠음요..)

여튼 결과가 좋아서 저에게 얘기해주긴 했지만

이제는 실모에 파묻힐 때는 아니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올해는 

의도적으로

수능 전에 졸시모를 전자책에서 폐쇄하려고 합니다.

혹시 망설이신다면 

구매해서 내용 보고 풀지 말지 결정하시고

좀 비싼 8,000원짜리 아래 동영상 구경했다고 생각하십시오.

구매하시면 10문제라도 풀고 싶어질 겁니다^^

전자책은 비번이 있습니다. 

비번은 zola입니다^^ 

  

전자책 주소: https://docs.orbi.kr/docs/7923

 

폐쇄예정일정: 11월 30일 월요일 밤쯤....

  

감사합니다. 

열공+즐공=대박!!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김샷 · 971499 · 20/11/28 18:14 · MS 2020

    헉 혹시 전자책 내리시면 구매한자료는 재다운로드가 안되는건가요..?
  • Zola · 758219 · 20/11/29 13:10 · MS 2017

    아...그런 기술적인 문제는 잘 모르겠네요..ㅜㅜ...근데 전자책 구매하면 일단 님 기계로 다운되지 않나요? 그러면 제가 폐쇄를 해도 다운받는데 지장없을 것 같은데요......이건 제 생각일 뿐임.
  • 문제깎는선변 · 892689 · 20/11/28 23:37 · MS 2019

    고 양 이 좋 아

  • Zola · 758219 · 20/11/29 13:12 · MS 2017

  • 아인슈타인털2 · 970324 · 20/11/29 10:43 · MS 2020

    모의고사 이름이 왜 졸라시발모의고사죠? 이름은 좀 별로네요

  • Zola · 758219 · 20/11/29 13:09 · MS 2017

    이름의 기원을 말씀드리자면 좀 길어서...그런데 분명 우리가 말하는 '욕'의 의미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의미가 있지만 당장은 욕이 떠오르는 것이 맞구요...굳이 제가 그걸 피하고자 하지는 않았습니다.
    일단 제 이름 zola부터 거부감을 느끼는 분들이 있습니다. 주변 강사분이나 학부모 중에도 졸라가 뭐냐 졸라가..선생 맞냐....이런 분들도 있는 것으로 압니다. 실제로 있었구요. 더 드릴 말씀은 없습니다...ㅜㅜ...아 종신형/사형 관련 글은 잘 보았습니다. 열공+즐공=대박!!

  • 과녁은 늘 그 자리에 있다 · 811793 · 20/12/02 17:02 · MS 2018

    거주는 행위인데 왜 행위가 아닌거죠.. ㅜㅜ
    4번선지 틀린이유도 알려주세요

  • Zola · 758219 · 20/12/02 20:37 · MS 2017

    님이 답을 잘못 보셨네요. 그 문제 답은 4입니다. 멘탈 챙기셈^^ 열공+즐공=대박!!

  • 과녁은 늘 그 자리에 있다 · 811793 · 20/12/02 17:02 · MS 2018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