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연해당연해당연해 · 828100 · 20/10/25 17:46 · MS 2018

    왜 틀리는 지를 아시는게 중요해 보여요. 틀린 이유에서 문제점이 발견되면 그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방향으로 공부하는게 남은 시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 당연해당연해당연해 · 828100 · 20/10/25 17:52 · MS 2018

    예를 들어 실수가 많아서 틀린다면 단원별 유형별 실수포인트 들을 정리 해본다던지 자료해석이 부족하다면 다양한 자료를 다시 해석해보고 축에 다른 물리량이 오면 어떻게 그래프가 구성될 지를 생각해 본다던지 이런식으로 문제해결을 위한 목적설정과 그에 맞는 노력을 하면 가시적인 발전이 뚜렸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 프린키피아 · 661820 · 20/10/25 17:57 · MS 2016

    아 감사합니다.. 지학도 결국 국수처럼 못하는부분 메우면 되는건데 그냥 한덩어리로 생각한것 같기도 하네요..

  • 생2화이틩 · 986834 · 20/10/27 22:58 · MS 2020

    왜 그렇게 나는 생각했지? 를 계속 생각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