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람 [977406] · MS 2020 (수정됨) · 쪽지

2020-09-25 15:06:38
조회수 130

후원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2342234

  후원 후기 입니다. 쪽지로도, 개인 카톡으로도 문의가 많이 왔었고, 총 세분께 후원하게 됐습니다. 근황을 궁금해 하시는분들도 계셨고, 어떤 이유로 자선을 하는지 여쭙는분도 계셔서 후기를 작성하게 됐습니다.  응원의 메세지를 주신분들도 감사드립니다. 


Q 자선하는 이유.

지난 번,  「뭐랄까.. 재수 하시는분들이나, 고3분들이나?」 라는 제목으로 게시글을 작성했는데요, 후원하게된 이유는, 저 또한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기 때문이예요. 저는 친한 친구에게 월 10만원 정도 후원을 받고 있어요. 공부에 지장없이 재택 근무 가능한 일자리도 제공을 받았고, 주변에 제 공부를 도와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절 도와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은데, 저도 뭔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Q 왜 오르비에?

모교에는 10~20만원씩 매년 기부를 했는데, 어떻게 사용되는지 눈에 보이진 않잖아요. 그래서 오르비에 글을 쓰게 됐습니다.


Q 얼마 후원했나요?

많진 않아요..


Q 형 씹덕이에요?

저 가르쳐주시는 선생님께서 2주간 휴식기를 주셨는데, 도대체 뭘로 스트레스를 풀어야 할지 몰라서 애니를 선택 했습니다. 우연히 넷플릭스에 '너의 이름은'을 보게 됐는데, 알고리즘에 선택 되어서 애니로 도배 되었네요. 애니 추천좀요


저도 올 해 수능을 보는 25살 입니다. 5년 늦게 시작한 나이지만, 저는 남들보다 5년 오래 살겠습니다 하하 


이렇게 글쓰니 되게 민망하네요.. 다들 화이팅 하시고 수능 대박나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