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공팀 참여 아이디어 공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575517
일단 무려 40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는
아직 시작도 못하고 있는데요;;;;

어떻게 하면 스공팀 참여자가 더 많이 늘어날 수 있을까요?

( 이 조건이 너무 어려운가... ㅠㅠ)

아시다시피,
스공팀 참여자가 늘어나면
제가 이벤트로 써야하는 돈은 더욱 많이 늘어나겠지만
![]()
일단 올해는 손해보는 것들 계산 안하기로 했으니
아낌없이 학생들 성적 오르는 방법들만 투자해보고 싶은데요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면서,
성적도 오르고,
스공팀 평균 시간도 상승시켜서
서로들 독려할 수 있는 방법들
뭐가 있을까요?
댓글로 아이디어 남겨주시고,
채택된 아이디어에는
5만원 문상 드리겠습니다!!
+
리트 활용법 (+event)
게시글 주소: https://www.orbi.kr/00031575219
윗 글도 좋아요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아이디어 공모는
채택될 아이디어들이 나올 때까지이니
마음껏 남겨주세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인증메타놓쳣네 0 0
-
지금 무슨 메타임? 0 0
-
일하기로했는데 2 0
에이전시가 연락이안된다 나한테진짜왜그러냐..
-
설마 같은 한의원 다니겠어 0 0
오목교역 근처에 한의원이 몇개인데 ㅋㅋㅋ
-
인증 반응 3 0
https://orbi.kr/00078746150#c_78746190
-
아니이학교에서 도대체왜오르비를하는사람이...
-
친구 대학교 ㄹㅈㄷ네 0 0
친구 무리 애들이랑 술먹고 기숙사 잠겨서 동아리방에서 자려고 갔는데 문여니까 2학년...
-
학교서 포하는 애들도 많더라 1 0
-
라면에 밥말아먹고 잘까 0 0
아 고민중
-
지피티 진짜 개잘하네 1 1
이런거 만들면 재미있음
-
집에오면공부안할걸아는데 8 0
항상가방에뭔가를챙겨서넣어와 마음만공부했다는기분을느껴
-
존못 인증(눈뽕 주의) 13 2
-
장카설꼬 2 0
-
ㅇㅈ 11 0
빡빡이는 특정 될거 같음
-
다들 이제 슬슬 가는군. 6 0
그렇다면 이제!! 이곳은 오리비가 점거했다! 저도 공부 하러 갈게요
-
최지욱 실모반 ㄱㅊ? 3 0
ㅈㄷㄴ
-
질문받는다옹 5 0
없으면 자러감
-
맞팔구 6 1
오오랜만에 맞팔 구해용
-
ㅇㅈ 10 2
내여자친구 내남자친구
-
ㅇㅈ메타 재미있었어요 8 0
전 자러감
-
우리학교오르비언웂갯지 1 0
다수시파이터던대
-
으흫 7 0
-
ㅈㄴ무서움
-
아는 앤데 얘도 오르비하네 5 1
-
난 옯스타가 의미가 없음 7 0
인스타 친구 10명댄데 그중에 오르비언이 4명임 ㄷㄷ
-
하 ㅋㅋㅋ 세상 좁다 3 1
하
-
씨발 스피드런 입갤이다 ㅈ같은 세상
-
생명 버리길 새삼 잘한거같네 3 1
ㅇㅇ..
-
코드원 레전드 1 2
-
영어문제를 풀다가 주제파악에 실패하며..
-
잘생긴 사람들 3 1
너무 좋아!
-
고추바사삭이 될 것 같음 1 0
일단 모르겠고 술이 땡기는데 참겠음 슈발
-
곧여행감 6 0
포항으로
-
오르비 잘자요 0 1
좋은 꿈 꾸세요
-
서울에서 날 찾으면 12 1
같이 노래방 가드림 지금내가가고싶은거마즘
-
나한테인스타아이디보내라 9 0
얼른
-
ㅅㅅ하고싶다 1 2
나도수시가하고싳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공기밥에 밥추가해서 말이먹다가 5 0
공기로된 밥먹고 소화불량 생겨서 불량식품 쳐먹고 누워서 강의 12개 보다가 다 보고...
-
오랜만에 들어왓더니 인증메타 2 1
ㄲㅂ..
-
또다시보여줘야돼 0 1
-
대구에서 날 찾으면 3 0
막창 사주셈 같이 먹어드림
-
맞팔구 4 1
병약미소녀오ㅓ 맞팔할 사람 구함..
-
복면 쓴 새끼 뭐냐 6 2
야구장도 이러고 쳐갔네 ㅉㅉ
-
나 인증해도 다행인 점 4 1
뭔가 다들 하나같이 주변에서 닮은 사람이 있다는 아야기가 나옴
-
ㅇㅈ 3 1
에.. 졸지마라 나간다
-
대치에서 나 보면 2 0
밥사주샘 찾는 난이도 낮을듯
-
근데 갑자기 왜 인증메타였음? 24 0
들오자마자 그래서 나도 해버림;;
-
매일 대치동에 잇으니까 12 1
밥좀 사주셈
-
조각미녀인증메타탑승 14 1
사실 구라였습니다~
(1주~2주) 정도 텀을 잡고 상위 랭커 3-5명에게 조그만한 선물? (기프티콘 같은거)
한달동안 매주 n명씩 아웃시켜서 마지막에 상위권 몇명에게 문상
같은 엘리미네이션 방식
역시 서 바 이 벌에 미친 한국인들
배틀로얄 파이워치
끝낸 책 페이지수당 조그만한 선물
(1000페이지 -> 스타벅스 커피 ) 이런식으로 ?

한달정도 기간잡고 꾸준하게 스공팀 인증한 사람에겐 꾸준상(?) 거기에 공부시간도 많으면 열공상(?)스공팀 오픈채팅 만들어서 운영
인원수에 따라 갯수 및 운영방식 조정
오픈채팅 용도는요??
기록작성 사이트를 통해, 인스타그램 및 오르비 인증을 통한 스공팀 참여는 개인적 참여라고 생각합니다. 팀이라는 취지에 맞춰 오픈채팅방 활용을 통해 경쟁자들의 계획작성방법이나 공부시간(공부량)을 보면서 더욱 동기부여가 될 것 같습니다. 또한 가끔 까먹는 기록작성을 오픈채팅방을 통해 스공팀원들의 플래너가 계속 올라오고, 관리자분께서 11시 30분정도에 스공팀기록 작성을 해달라는 공지를 해주시면 더욱 원활하게 참여가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안해요
스공팀 리그전이요!! 랜덤으로 4명씩 팀이 되가지고 매주 공부시간으로 등수 매겨서 승점 받고, 받은 승점으로 매월 말에 상품교환이나 상금부여! (혼자 경쟁하는게 아니라 팀으로 경쟁하니 다른 팀원 피해 안주려고 더 빡세게 공부할듯해요 ㅋ)
오 이거 좋은거 같아요..!
헉 저랑 생각하신거 비슷하시네 ㅎㅎㅎ
나랑 비슷한 점수대 입력?해서 그 사람들 끼리 한 10인 그룹 정도 무작위 익명 배치 해서 순위 시스템 하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일주일 마다 이제 각 그룹끼리 순위 평균 공부 시간 내서 그룹 안 사람들끼리 단결+나름 경쟁 까지 일석이조 일듯해욥!!!
사랑의 열매 채우듯이 참여자 전체 시간 합산해서 시간 달성하면 추첨으로 책 선물
자신의 공부 합산 시간에서의 바로 앞 순위의 공부 합산 시간을 알려주고 이를 넘어서면 선물 주기
공부시간에 따라 레벨 정해 최종 레벨 도달하면 선물 주기! 예를 들어 1레벨은 순공 10시간 2레벨은 순공 20 시간 이런 식으로 레벨을 정하면 공부한 시간만큼 게임처럼 레벨 올라가는 게 눈이 보이니까 동기부여가 될 것 같습니다. 일주일이나 한 달 단위로 레벨 갱신해서 최종 레벨 도달한 사람이나 저번에 비해 가장 많이 레벨 올린 사람들에게 선물 주면 좋을 것 같아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