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dt [887546] · MS 2019 · 쪽지

2020-07-13 01:17:00
조회수 1,500

박원순 시장님 욕하는 놈들은 봐라(페북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111478

제발 故 박원순 서울시장님 모욕좀 하지마라.


서울시를 위해 얼마나 고생하셨는데 시장님께서..


1.구두는 다 뜯어놓고 넥타이는 에르메스껄 매기라도 했냐? 세상에 3만원짜리 책상 살 돈 없어서 문짝 뜯어서 책상쓰면서 자식딸은 유럽으로 유학보내길 했냐?


2. 월세 200짜리 옥탑방 한달살기 서민체험하면서 공무원 경찰차에 태워서 배달음식 심부름 시키고 갑질한 적 이라도 있냐? 아님 뭐 업무시간 외에 비서관 불러서 러닝메이트 따까리를 시킨것도 아니잖아?


3. 아니면 서울시 차원에서 노재팬 운동 적극 장려해놓고 자기는 도요타*(일본기업) 렉서스타고 다니기라도 했냐? 유서쓸때 일제 펜을 쓴 것도 아니잖아?


4. 서울시장 3선(무려 '8년')하는 동안 구체적인 업적이 하나도 없는 것도 아니잖아? 그렇다고 오세훈 업적 다 가로채서 자기 업적 마냥 홍보하기라도 했냐? 업적만들겠다고 한강에 괴물동상을 만들었냐 아니면 도심에 신발거적대기모아서 흉물을 만들기라도 했냐? 아니면 아이서울유같은 외국인들이 비웃는 슬로건 만들어놓고 자화자찬을 한 적이 있냐?


5. 메르스때는 준전시 상황이라고 호들갑 떨다가 코로나 때문에 국민들 공포에 떨고 있을때 우한짜요! 한 것도 아니잖아? 뭐 우리 시장님이 그렇다고 노골적으로 중국 편들려고 미세먼지가 한국잘못이라 한 적 있냐?


6. 김일성 만세는 외칠 수 있어야한다고 해놓고 민주주의를 음해하는 세력에겐 표현의 자유가 없다며 박적박을 시전한 적이라도 있냐?


7. 각종 선심성 포퓰리즘으로 세금을 거덜내기라도 했냐? 아니 뭐 여초사이트가서 안녕하시긔~해놓고 여성안심보안관 만들어서 몰카탐지 0건으로 세금낭비 한 것도 아니잖아?


8. 아니면 서울시립대, 서울메트로같은 기관이나 시민단체에 낙하산으로 자기 좆동권 친구를 꼽기라도 했냐?


9.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추궁하던 분이 서울 지하철 스크린도어 사고 터졌을땐 한가하게 k리그 시축하러 놀러간 적이라도 있냐?


10. 아들 병역비리 조사받으라니까 실종돼서 어딨는지 모른다하고 서울대 사상 유례없는 미대에서 법과 전과를 한 딸 의혹에는 가족은 건들지 말라더니 남의 자식은 다운증후군 피부치료 때문에 500만원 쓴 거 가지고 1억 황제피부과라고 네거티브한 적이라도 있냐?


10.좆동권 인사답게 아가리로는 페미니스트라고 하면서 여비서 성추행이랑 성희롱일삼다가 피소당한 뒤에 자살로 생을 마감하기라도 했냐?


우리 시장님은 정치인이라면 당연히 비판과 풍자를 감내할 수 있어야한다고 말씀하신 참정치인이다


제발 근거없이 우리 시장님 음해하지 말길 바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