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대21학번 [783170] · MS 2017 · 쪽지

2020-07-11 23:29:50
조회수 6,385

시대인재 관계자분께 전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091163


여기에 글을 쓰는 이유는 시대인재본관에 전화를 해봤자 아주머니들이 업무를 제대로 수행할 의지도없고 능력도 없는거 같기에 관계자분께 직접 전달되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어섭니다


우선, 3-4달째 지속되고 있는 라이브반 상황이 전혀 나아지지가 않습니다

밑에 사진은 오늘 홍은영 선생님 라이브반 수업사진인데, 정말 오늘 8만원 내고 3시간 수업중에 2시간을 저 스크린을 통해서 봤습니다

저 작은 스크린+화질안좋음+스피커소리상태 이상함 

이딴 환경속에서 수업을듣는데 왜 개선할 생각을 안하는거죠? 

지금쓰고있는 빔프로젝터는 제가당장 당근마켓에서 사도 훨씬 좋은거 구할수 있을거같고, 스피커는 우리 ㅈ반고 교실에있는 스피커보다도 안좋은거 같은데 아직도 실태를 모르시겠나요

본관에는 이미 많은사람들이 전화를 했지만 돌아오는건 항상 성의없는 대답, 병신같은 업무처리능력뿐입니다

제발 라이브반 스크린 개선좀 해주세요

누가 영화관처럼 화질 좋게 만들어달라는것도 아니고 판서내용 필기할정도는 되야 하는데 그것조차 안보입니다

그래서 항상 복습영상 신청하고 다시 보면서 필기해야하는데...이게 돈은 돈대로 다내고 할짓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라이브반이 3-4달 동안 문제였다면 하면 본관 아주머니들 상태는 진짜항상 말이 안나올정도로 노답이였습니다

전화하면 항상 이게 서비스업 종사자가 과연 맞나 하는 생각이 드는 띠꺼운말투, 대답은 항상 건성건성 

심지어 시대인재에서 제대로 보내는 문자는 수강료 납입문제밖에없는거 같네요 

2달전 홍은영 대기 10번대로 걸었는데 며칠전 전화를 하니깐 문자보냈는데 수강료납입을 안해서 없어졌다네요ㅋㅋ 

너무 어이가없어서 조금 따질려하니깐 바로 귀찮은티내면서 

저흰 어쨋든 보냈어요(ㅅㅂ 내가대기걸었는데 충원문자왔으면 안갔겠냐)

다시 대기 거실거에요 말거에요? 이런식의 대답만 돌아오는데 충원 시스템, 본관 카운터 아주머니들 관리좀 제대로 해주시면 안될까요? 

지금까진 대기빠지면 연락오는데 본관 직원들 귀찮게 굳이 전화해가면서 확인 안해도되겠지 라는 생각이였는데 이젠 보면 욕부터나오네요

본관 아주머니들, 제발 싸가지없게 좆같이 굴지말고 서비스업 종사자들답게 기본은좀 해주세요

정말 강사진빼면 대치동 최악의 학원이라고 자랑하고싶은건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