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점수가다를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07584
고대기준으로 산출한거랑 다 달라요 ㅠㅠ 저만그런가요
제가 제대로 산출한거같은데 왜이런지.
아 글구 연대 348.864랑 고대 490.68이랑 고대가 더 높게 쳐주는거맞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대 빨리좀발표해라 6 2
고경 설대라인 표본 11분만세버리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07584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서울대 빨리좀발표해라 6 2
고경 설대라인 표본 11분만세버리게
네 고대식이 더 좋으시네요
어차피 어디넣어도 붙는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