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학원 나가겠다고 하니까 9월모평 못보게 하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029970
2월부터 학원다니다가 남은 두달은 지금까지 배운거 정리좀 하고 싶어서 학원을 나오려고 마음을 먹었어요.
그런데 학원에서 9월부터 안다니면 9월모평을 학원에서 못본다고 하네요? 응시료는 환불 안받을테니까 시험은 지금 교실에서 그대로 볼 수 있는거 아니냐고 물었더니
9월부터 안다니면 재원생이 아니어서 교실에서 볼 수 없고, 따로 교실을 내 줄 수도 없다고 합니다....
아니, 이게 말이나 됩니까? 참고로 9월모평전에 수업이라곤 9월3일 딱하루 있구요. 그 딱하루 수업 듣게 되면 8,9월치 두달분 수강료중 1/2가 아닌 1/3 만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제 입장에선 수강료 부분에서도 납득할 수 없고, 다음달부터 재원생이 아니니까 9월모평도 못본다고 하는것도 이해가 안되네요.
재수하건은 이런식으로 학원생들 묶어놓는게 전략인가요? 제 눈에는 돈에 환장한거로 밖에 안보이는데요.
상담원이 아예 저보고 모의고사 응시료까지 환불받아 가라고 하던데요?
이 이야기 고3 담임쌤한테 말했더니, 그 학원 어디냐고 말이나 되는 소리냐고 하면서, 진짜 안된다고 그러면 자기반 교실에서 애들이랑 같이 시험 볼 수 있게 해주겠다고 하셨는데요.
와 진짜 학원이 인정미가 없네요ㅋㅋㅋ 욕나올라 그러네요. 모평전에 딱 하루 수업 안듣는건데 '학원 재원생이 아니니' 시험을 못본다고하질 않나.
내일 학원 담임쌤하고 다시한번 얘기해봐야 정확히 결론이 날것 같긴 하지만, 지금 학원 태도는 납득이 안가네요.
다른 학원도 다들 이러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냥 노베고 찍다싶히해서 6,9 4등급받앗습니다; 청동기까지는 중학교때 기억으로...
으으... 그래도 못보는일은 없겟네요
그래도 저는 성적표도 정확하게 나오니까 학원에서 보고싶기는 하거든요... 학교에서 보는건 정식 신청해서 보는게 아니구, 셤지만 받아서 푸는거라서 성적통지표가 따로 안나와요.
종로이신가요
여기서 학원이름 그냥 말해도 되나요??
네 뭐 크게 상관 없을거에요 남종? 북종?
ㄱㄴㅊㅅ
헐 그렇구나.. 그럼 학교엔 신청 안하셧죠 ㅠ
정식으로 신청은 안했었죠... 학원을 그만둘거라고 생각을 안하고 있었거든요. 대신 학교에서 볼 수는 있는데, 그냥 셤지만 가지고 보는거지 성적통지표가 안나와서용...ㅠㅠ
참고로 북종은 4월에 끊은 학생도 6평 보게 해줬어요 ㅋㅋ
ㅊㅅ이 학원 중에서 제일 양아치 같은듯 ㅋㅋㅋ 초기에 알바 돌리는 것도 그렇고..
어?! 알바 돌리는거 아시는거보니까 재원생이신가 보네요?
예전에 한번 여기서 뽀록났었는데 ㅋㅋㅋ 대강 1월 쯤에 글 찾아보시면 수두룩하게 나올거에요. 거기 재원생이 원장이 헛소리한거 다 폭로했었는데, 나중에 학원에서 오르비 정탐하다가 그거 보고 아이피 추적해서 퇴원시켜버리겠다 운운하니까 바로 삭제하신 적도 있죠.
사실 알바 안돌리는 학원이 강대나 많이 쳐줘도 종로 서메 정도 외에 또 있겠습니까마는, ㅊㅅ은 확실히 도가 심했어요.
강청 개쓰래기네..; 왜그러지..;;;
그냥 다닌다고 하고 돈 좀 늦게 낸다고 하세요...
학원 담임선생님은 권한이 없을 것 같고 학원에 조금 높으신 분한테 항의해 보세요. 안 되면 부모님 소환해서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