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2 2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
❗❗경북대학교 의대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0 0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 합격을 진심으로...
❗❗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2 2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경북대학교 의대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0 0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 합격을 진심으로...
2027 수능
D - 146
*언제나 계시군요*
ㅎㅇ
넵
넵
[굳이 넓이를 정확하게 구해야하는가.]
우리가 넓이비를 어떻게 구할 수 있었냐면,
넓이를 정확하게 구하는 방법으로 넓이비를 구할 수도 있었지만,
교과서 개념중에 비율 구하는 경우는 다른 경우도 있었죠?
만약 이런것이 본인의 생각과 다르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게 본인의 약점일 수도 있고, 아니면 이 생각 자체가 틀린것일수도 있고
하여튼 어쨌든간에 해석해야겠죠?
보통의 경우, 해설에 적혀있는 것들은 옳을 확률이 높으니까
당연히 왜 이것이 옳은가에 대한 토론을 진행하는게 좋을거에요.
기본적으로 너무 좋아요.
매우 좋은 접근 했고, 물론, 핵심적인 사고까지 닿지는 않은 것 같아요.
아마 해설을 보면, 이런식으로 되어있을건데, 한번 다시 살펴보세요.
[굳이 넓이를 정확하게 구해야하나요?]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로요
혹시 가끔 정말 공부방법에 대한 질문 여쭤볼 수 있을까요?
뭐 그렇게하세여.
근데 저 위의 댓글의 [굳이 넓이를 정확하게 구해야하나요?]의 의미 이해하시겠나요?
넵 알것 같아요 다시도전해보겠습니다
넵. 저 화면에서는 정삼각형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정삼각형 아닐수도 있어요.
정확하게 증명하셔야 보이실 수 있을거니까 한번 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