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가고시퍼요,, [918608] · MS 2019 (수정됨) · 쪽지

2020-05-03 22:32:18
조회수 1,078

이런글.. 오르비에서 미안하지만... 한번만 진지하게 봐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9868357

닥치고 본론부터 말하면 혀녀기 수시 정시 ㅈㄴ 고민됩니다.

(2학년 기말 직전부터 아.. 나는 수시는 글렀다.. ㅆㅂ 2년 수시 ㅈㄴ아깝네.. 그래도 어쩔수 없징 남은1년 정시파이터로 나를 갈아버린다!!!) 했는데 지금 꼬라지 보니까 정시공부 빡시게 안하고 어정쩡하게 할것 같다는 느낌이 팍 듭니다.(나 자신을 믿으면 ㅈ된다는걸 깨달음)


학교는 지역에서 좀 유명하고 정시로 대학 많이 가지만(재수도 많..) 진로쌤이 ㅅㅌㅊ였어서 활동같은거 많았고 제 비교과도 그렇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그렇다고 개좋은건 절대 아니고..)

고2때까지 내신 평균내보면 3.0 나오는데 마지막 3학년 1학기 내신공부 ㅈ빡세게 하면 최대 2.초반대 까지는 찍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래봐야 평균내면... 2.중후반 정도겠죠..?)

오르비는 현역 정시파이터, N수생들이 넘쳐나는 곳인걸 알지만 정시로 sky 및 메이저 대학 가신 분들께서 쓰신 현역이면 가능하면 수시로 가라는 말을 많이 봐서 더 고민됩니다. 그분들이 입시물정을 모르는것도 아닐텐데 수시로 가라는 무언가의 이유가 있겠지.. 싶으면서요.


그래서 한번만 더 여쭤봅니다. 남은 3학년 1학기 수시에 ㅈ빡세게 하고 남은기간 정시공부 하는게 맞을까요,

6논술(혹은 5논술1학종(?))+정시파이터 로 가는게 맞을까요?

비교과는 전부 언론(신문방송학과)쪽이고 목표대학은 경북대 이상(서울가고 싶어요..ㅠㅠ 홍익대 이상이면 아무대나 절하고 감..ㅠㅠㅠ)


제발 한번만 진지하게 진지하게 봐주십시오..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