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끔하게 노베에게 충고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9813732
현역 문과이고, 수시로 논술을 준비하던 학생입니다.
친구들과 부모님이 논술만을 하는 것은 정말 위험하다 하여 정시를 급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근 모의고사는 3월 기준 시간표 순서대로 143113입니다.
국어는 따로 하루에 수특 독서 3개 문학 학원에서 해석해주시는거 3개 정도 공부하고 있으며 일주일에 실모 1개 풀고 채점하고있습니다.
수학은 제대로 공부한 적이 없습니다. 이제서야 정상모 선생님 수1 삼각함수 단원 끝내고 너기출 하는 중이고 수열 들어가면서수2 병행 시작하려고 합니다. 확통은 3학년 내신으로 공부하기 때문에 쎈 3회독+수특 확통 풀면서 정상모 선생님 확률 워크북 풀고 있습니다.
영어도 노베이기는 하나 신텍스 들으면서 정말 재밌게 공부중입니다. 정말 너무 재밌네요 영어
사탐은 임정환 선생님 덕분에 당연히 재밌게 하고 있고 아직 개념이 부족하다 싶어 리밋 책과 수특으로 다시 공부 중입니다.
저 수학이 이제야 재미가 생겼습니다. 그런데 이런 식으로 한다면 많이 늦을 거 같습니다. 적어도 6월 전까지는 수1과 수2 개념은 돌리고 가고싶은데 인강을 계속 들으면서 너기출 하는 게 맞을까요? 맨날 저 일기 쓰는데 수학 진짜 열받는다고 욕해요 완전 뉴비에게 도움을 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변명은 하지 않겠습니다.오르비 글 여기 저기에다 홍보하는 댓글을 쓰고 다녔는데...
재수하시면
찐따가 되는 자신을 확인 할 수 있음
하지마셈
저 정말정말 재수하기 싫어요!!!경기권 대학만 가도 좋아요 완전 열심히 살고 싶아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넵 수학은 처음엔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
논술이랑 수능공부 비중 잘 맞춰주시구요
6평 전까진 개념이랑 기출에 집중하시는게 맞는데 작성자분 상태 봐서 6평이후에도 좀 더 돌리셔야 할 수도 있어요
감사합니다 잠을 더 줄여서라도 개념을 확실히 다져서 해보겠습니다 !!
그래도 6시간은 꼭 주무시구요
버리는 시간만 잘 쓰셔도 돼요 정말로
시간을 좀 더 잘 활용해보겠습니다. 정말 조언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3점을 너기출로 하라고 해서 하고 있는데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