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진댕진 [921675] · MS 2019 · 쪽지

2020-04-22 16:18:11
조회수 4,355

다시한번 유대종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9582980

 작년 12월말 유대종t 문법특강에시 엄청난 또X이짓으로 세간의 이목을 끌었던 '그' 빌런입니다. 최근 이석준T 사건을 보고 그때가 떠오릅니다. 저 또한 수많은 비판, 욕설, 도를 넘은 인신공격까지...... 정말 감당하기 힘들었던 시간이였습니다. 그 사건에 있어서 빠른 시간내에 사과를 했고 많은 분들이 다행히 이에 대해서 용인해주셨습니다. (심지어 심프좌께서....... 직접 옹호댓글을.......)시간이 흘렀지만 지금 이 사건을 통해서 느껴지는 것은 유대종t의 옹호글이 없었다면 저 역시도 '더 안좋은 상황까지 갈 수 있었겠구나. 더 수많은 비판과 공격에 직면할 수 있었겠구나' 라는 생각이 다시한번 들게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유대종t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00명의 수강생이 있기에 저 같은 빌런 한명 짜른다고 매출과 명성에 아무런 지장이 없으시겠지만은 바쁘신 업무시간을 쪼개셔서 저에 대해서 옹호글을 써주심에 다시한번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지금도 현강 맨 앞자리에서 눈 맞추면서 수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린 고3이 상처받지 않고 입시를 헤쳐나갈 수 있는 자존감의 기반을 마련해 주심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p.s 이석준t에 대해서 비판하는 것은 당신의 자유이므로 제가 왈가왈부할 영역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사과의 타이밍과 사과의 진정성에 대해서 곡해하지는 않으셨으면 합니다. 사과라는 행위에 대해서 곡해하고 호도하는것은 그 사람에 대한 선 넘는 모욕이라고 생각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