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망=기적 [864222] · MS 2018 · 쪽지

2020-04-06 16:27:47
조회수 321

아이디어)주차장에서 필기 시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9166523

내 친구가 낸 아이디어인데 ㅋㅋㅋ 한번 보고 댓글 달아주세요 ㅋ


필기시험을 집단 감염 위험 때문에 실내에서 볼 수 없으니깐 축구장에서 보던데, 야외에서 보면 바람과 소음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이렇게 하면 어떨지?



1) 시험 준비


주차장에서 시험보는건데, 우선 저기 있는 차량 주인의 동의를 받아 시험시간 동안 차량을 빌립니다.



각 차량마다 테이블을 설치하고, 차주의 양해를 구해 차안에 있는 치울 수 있는 물건을 다 차량 밖으로 뺀다.

차량문은 잠그지 않고 열려있는 상태로 둔다.

넓은 주차장이나 공터를 빌려 차량을 시험 대형으로 배치한다(시험 준비 완료)


2)시험 진행


수험생을 정해진 장소로 모이게 한 후 무작위로 수험생을 차량에 탑승시킨다(부정행위 방지)

수험생이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을정도로 창문을 열게 한 후, 창문으로 시험지와 답안지를 감독관이 집어넣는다.

(또는 문을 열고 시험지와 답안지를 전달한다.)

감독관은 30%쯤 열려있는 창문을 통해 수험생을 감시하고(이때 짙게 썬팅되어있는 차량은 좀 문제될 수 있음), 시험장에 방송장비(스피커,마이크)를 설치해 시험을 진행한다.

시험을 종료하면 차량 주인에게 차량을 반납하면 된다.

[시험을 종료했는데도 수험생이 답안지를 마킹하고 있을 때, 또는 시험 시작전에 미리 풀고 있을 때를 잡아내는데 어려움이 있음]


약간 드라이브 스루 느낌은 나지만 자기 차량으로 시험을 보게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그렇게 부를 수는 없을 것 같고, 이 시험을 치르려면 차량을 많이 빌려와야하기 때문에

이 시국이 장기화되서 시험 연기를 더 이상 할 수 없을 경우 시도해볼만한 방법이라고 생각해서 올립니다. (공무원 업무시간에 공무원 차량을 빌리면 어떨지 ㅋ) 재미로 봐주세요 ㅋㅋ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