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7992911
정치성향 이런거 다 떠나서
큰 욕심 없이 살기는 좋음
전라도(전북 전주 군산 광주) 경기 인천 서울 다 살아봐서
내 느낀점 이야기함.
뭔가 느긋하고
좀 인프라 이런게 부족하다 싶으면 광주나 전주가면 되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7992911
정치성향 이런거 다 떠나서
큰 욕심 없이 살기는 좋음
전라도(전북 전주 군산 광주) 경기 인천 서울 다 살아봐서
내 느낀점 이야기함.
뭔가 느긋하고
좀 인프라 이런게 부족하다 싶으면 광주나 전주가면 되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전라도가 밥이그리맛잇다던데
군산사는데 나름 ㄱㅊ은듯
전 솔직히 지방이 살기 더 좋음
수도권 사람 너무 많음...
깜짝아 ㅋㅋㅋㅋ 지역드립 나오는줄
밥 개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