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오르비북스 콜센터 직원 응대 태도를 고발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7438757

정말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오네요.
1시간 전에 책이 와서 뭔가 봤더니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피램 비문학편이었습니다. 그런데 뜯어보니 본책은 없고 해설편만 2권이 있었습니다. 두번 세번 확인해봐도 완전히 동일한 책이어서 당황한 채로 오르비북스 콜센터에 전화했습니다. 안받더군요. 두번째 전화에도 계속 안받다가 끊으려고 하기 직전에 받았습니다. 자초지종을 말했더니 심드렁하게 "메일주소 보내세요. 그럼 맞교환 진행하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사과 한마디 없이 빨리 끊으려는 태도가 짜증나서 "근데 이거 왜 잘못온거에요? 잘못 보내셨으면 사과가 있어야 하는거 아니에요?"라고 항의했습니다.
대답이 압권입니다. "저기요. 그걸 왜 제가 사과하죠?"
그럼 그쪽이 잘못했지 제가 잘못한거냐 제가 사과를 해야되는거냐라고 따지자 "아니 그러니까 저한테 왜 화를 내요?" 이러고 있습니다.
그럼 화를 내는게 정상이지 우쭈쭈 그랬쪄여 해줘야됩니까?
이후 대화도 계속 이런식으로 진행되다가 열이 뻗칠대로 뻗쳐서 끊어버렸습니다.
일단 이메일로 보내고 다시 전화를 하니 전화를 안받더군요. 3번 했는데도 씹혔습니다. 혹시 의도적으로 무시하는건가 해서 옆에있는 아빠께 전화 해달라고 하니 역시나 전화를 바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 부분도 매우 화가 납니다. 아빠가 항의하니까 태도가 180도 돌변해서 아 생각해보니까 그건 제가 너무 잘못한거같다 지금 바로 배송되도록 조치하겠다 이러면서 과도하게 굽신거립니다.
어린애가 전화하면 무시하고 틱틱대면서 어른이 전화해야 그제서야 죄송한 마음이 생깁디까?
오르비북스 반성하십시오. 저렇게 몰지각한 사람이 고객 응대하게 해놓고서 책은 잘팔리길 원하십니까?
아빠 통해 한국소비자원 산하 한국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 완료했습니다. 마포구청 소비자 고발 담당자에게 정식으로 민원 제기할 예정이구요. 정말 너무 괘씸해서 할수 있는 대응 다 할겁니다. 그사람 목소리는 듣기 싫으니 전화는 됐고 오르비북스 측은 정식으로 정중한 사과문 오르비에 올리세요. 그러지 않으면 이문제 절대 넘어가지 않겠습니다.
사진으로 책 배송 인증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형 ~~했어? 형 내일 올거야?
-
21페이지 수특 독서 자기장 문제인데, 2번 문제 답 해설에는 자기력이 합쳐지면서...
-
헉
-
좀 친해지면 요도 살짝 빼고 그러는게 젤 좋나 흐으으음
-
지방대 4년졸 학점2.7로 취업하며
-
생1이랑 생2 고득점맞는게 생2공부가 나름 본인이랑 잘맞는다면 생1고득점 맞는거랑...
-
친해지고 나서야 반말하지 그것도 쉽지는 않음
-
걍 바로 야 이 새꺄 이랬는데
-
가져가지마라
-
우웅
-
난 겨울이라 그런가 2~3일?
-
세명중에 누구 들을까요..
-
‘토익980, 차석졸업 충격의 서류 탈락 ’ 안정빵이라던 공대 마저 취업한파 [세상&] 10
반도체 불황·중국 저가물량 공세로 기업들 휘청 “문과보다 취업 쉽다했는데” 공대...
-
너넨 +1 할거다
-
오랜만에 사탐이나할까 국수 한다고 사탐 잠시 유기했었는데
-
존댓말 하면 서로 불편하니까 말 놓으라 하면 바로 반말 찍찍 뱉었는데 이럼 좀 싸가지 없어요..?
-
ㅇㅇ
-
제 닉네임 밝히기 싫어서 닉네임 안물어봄
-
현미밥과 닭가슴살을 돌리며..
-
백분위 99면 원점수 96점일까요
-
ㄱㄴㄷ 문제 짜증남
-
매년 가장 뿌듯한 순간..
-
그리고 바로 또 모의고사 들어가야지 수특오면 바로 시작
-
02년생이고 자퇴 후 일하다가 공부하려는데 수학과외 받으려함... 그래서 그런데...
-
진짜임
-
신입생들을 위한 GPT 무료 사용법 & 프롬프트 팁 0
대학생이라면 아마 살면서 한 번쯤, 아니면 하루 종일 GPT를 쓸 것입니다. 저도...
-
이거 뭐 800 가라는거냐
-
나름 방학때 국어공부 열심히 했는데 사설 모고 풀면 5등급뜨네요. (컷이 좀 높은거...
-
저번에 갔던곳인데 애들이 알아보네ㅋㅋ
-
프사를 바꾸니 1
오르비가 다르다
-
이미 끝난건가? 10
여기서 이미지를 회복하는건 절대 불가능한가? 일이 너무 커져버린건가?
-
전남대 수의대가 1
나군인가요?
-
또 2027년에 갑자기 원점보다 더 뽑겠다고 할 수도 있나요? 그냥 이제 고정하는...
-
두명 다 오르비언이네 ㅋㅋ
-
얼버기 4
4시까지 잘랬는데 깨버렸네ㅜ
-
굿
-
목표는 sky고 고2 10모 21211이었어요
-
ㅈㄱㄴ 중위권 대학임
-
몰랐지?
-
역시 감기에는 2
병원.
-
QB가 뭐임 3
퀀텀 비트?
-
배고프다
-
아직도 논의중인건 27 정원인지 입알못이라 ㅈㅅㅎㄴㄷ
-
그룹 대화는 못 끼겟음
-
한번 도전해 보자
-
그 나는 못보는 사진으로 보내면 가끔 상대한테 갤러리에있는 딴사진 가던데
-
그담에 수학말고는 루틴으로 올리고 9모 전까지 수학 ㅈㄴ하기 그다음 파이널
-
고민 말할 때 2
내가 친구 손절한 뒤로 나도 조심스럽게 행동하게 되는데 눈치를 너무 심하게 보는거...
-
남자랑 어디까지 가능? 26
남자만 답해보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지어로 혼내주자
2. "회사"와 계약 위반, 손해 배상 등의 사유로 법적 절차를 진행 중이거나, 이미 가처분 내지는 배상 판결이 내려진 제3사 혹은 제3자와 관련된 "컨텐츠"를 "회원"이 게시할 경우, 글 혹은 댓글이 게시되기 전에 해당 "컨텐츠"를 게시해서는 안 되는 사유를 설명하고 게시를 금지하는 경고창이 뜹니다. 이 경고창의 내용을 무시하고, 금지어를 우회하여 "컨텐츠"를 게시하는 행위는 처벌됩니다.
아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ㄷ ㄷ

제가 왜 사과하죠 ㅋㅋ근데 고발해도 저사람 걸릴거 없는게 함정
태도는 ㅈ같네ㅋㅋ
압니다. 결국 교환도 해줬으니 걸릴게 없는거.
근데 생전 처음으로 '콜센터'라는 곳에 전화했는데 저런식으로 말하더라고요.
분명 뉴스나 기사에선 콜센터 직원들 진상 고객들 때문에 힘들다는 얘기밖에 못본거같은데 저 태도는 뭐죠?
태도 ㅈ같네요ㅋㅋ왜 저러는 거지 겁나 찌질함ㅋㅋ

곰곰히 생각하다보니 고객센터 직원이 오배송 사과를 해야하나...? 싶어졌다오배송 책임은 오르비에 있는거 아닌가요? 그럼 당연히 회사를 대표해 고객 응대하는 저 직원이 죄송하다는 말부터 하는게 상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택배회사 물류창고에서 책이 바뀌었다던지 하는거였으면 오르비는 책임 없죠. 그런데 아무리봐도 그런 상황은 아니지 않습니까?
고객 입장에서는 고객센터 직원이 고객센터이자 그 회사 자체니깐요.
그건 맞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