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손p12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6897537

좀 잘렸는데 글 옆에 거미손에서 특정 물질을 목표 성분 자체라고 나와있고 이를 항체라고 필기해주셨는데 저는 "목표 성분과 특정 물질을 각각 항원과 항체가 아니라 특정 물질이 목표 성분 자체 즉, 항원이다"라고 생각해서 항원이라고 필기해야 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혹시 제가 잘못생각한 부분이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항원맞아요
아 그거 오타맞아요 ㅠ 정오표 올릴게요 항원이 맞습니다 ㅠ 강의에는 넣어놨고, 교재에도 써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