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열주의라는 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6652724

서열주의=Poisson
이사람들 그냥 무시하세요.
애초에 외대 서울캠이었으면, 하나은행 채용설명회 어디어디 갔는지 알았을텐데 이런말 안 나와요. 채용설명회 같이 한다고 다 같은 서류점수 받는것도 아니구요...
그리고 저 기사 제대로 읽었으면, 심상정 의원님의 조사에 의하면 각 대학별로 5개 등급으로 나누었다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외대 과거에 대해 너무 미화하는 사람도 있는거 같은데,
애초에 후기대 시절 제외하고 90년대에도 외대 영어 높았을때도 성대 법학, 한양 공대, 시립 세무 등등 다 각 학교마다 높은 과랑 각 학교마다 장점들이 있었어요. 무슨 90년대에 외대”만” 학교레벨 오지게 높았던거는 아니에요.
참고로 저도 외대출신입니다. 외대가 나름 특색있고 메리트 있다고 생각되지 지금도 뭐 학교 레벨 자체가 어디보다 높다라고 생각된 적은 없어요.
역훌이든 훌리든 남한테 피해주는거 너무 심해서 그냥 지나가다가 글 썼는데, 저런 사람들 걍 답글도 안 달고 무시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거라고 생각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질뮨~ㅎㅎ 15
46번 5번 해설 부탁드립니다. 47번 3번 해설 부탁드립니다. 이만^____^
저사람 미친사람같음
새해되자마자 저딴글이나 쳐적고잇네ㅋㅋ
Poisson이랑 똑같은 분 같네요. 역훌도 정도것해야지...
역훌이면 일부러 외대까는 거? 허..환자네요.진짜 그렇다면
경외시 중 하나 다닌다고 실토했던데..
말만 한거지 않나요??? 저도 몇개 글 보고 추론한겁니다. Poisson이랑 동일 인물일거 같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경외시 대학들 중에 안 다닐 가능성 높다고 생각돼서요.

동일인물인건 확실해보이는데 외대생이 아니다? 글쎄 이건 외대분들 주장에 불과하고 하는 짓은 영락없이 외대 훌리던데... 사시로같은 한양대 훌리도 있잖아요.저는 외대 어플을 기본적으로 사용하면 하나은행 채용설명회나 에타나 훕라에서 올해 취업수기 같은거 볼 수 있었을텐데, 위 사진같은 이야기한다는게 외대생 아닐거라고 생각한 근거였구요.
네, 물론 악질 훌리일수도 있습니다.
저도 저분 모든 말들을 보지는 않았거든요.
그냥 학생들 수험자료 만들어주시는 훌륭한 분이 저런 비상식적인 분들 때문에 오르비 떠나는게 안타까워서(물론 다른 이유도 있다고는 하시지만)
한번 저 사람 글 쓴것만 대충 보고 추론한겁니다.

또 한명의 정보제공자가 떠났나요?? 맙소사ㅠㅠ ...
저런 얘기들이 본인한테 대체 무슨 도움이 되길래 저러시는지ㅋㅋㅋ 기가 차죠
이해하려할려고 노력하시는게 더 힘드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