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 하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6292236
(멸치임) 단백질 많이 먹으라고 해서 열심히 먹고 있는데 라면 야식으로 먹어도 되나?.....보충제도 살려고 하는데
라면 겁나 뿌숴먹고 싶음. 신라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3 3월 끝난 학생들 봐라 4 15
시험보면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시험이란 것은 결국 인생의 수백개의 관문 중 작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