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버즈 왔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795189


이벤트 시작한 날 결제해서 그런지 빨리왔네요.
음.. 일단 팔 수 도 있으니 개봉은 안하고 존버중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795189


이벤트 시작한 날 결제해서 그런지 빨리왔네요.
음.. 일단 팔 수 도 있으니 개봉은 안하고 존버중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2027 수능
D - 146
ㅁㅊ 부럽다.... 저는 마감 3시간전에 샀는데
일단 10만원에 올려볼까요..? 팔릴라나.. 아 그냥 쓸까..
무선이어폰 없으시면 저라면 쓰겠음
물량많아져서 9~11에잘팔리는데 그가격에팔바엔 그냥 쓸듯
괜히 쓰다가 잃어버리거나 고장난 후에 후회할거같아서 ㅋㅋ.. 아 그때 팔걸
미개봉 신품 시세가 9만인데 지금 대성때문에 물량 개풀릴 거라 더 낮아질듯요
그러게요.. 그냥 써야겠어요 어떻게보면 파는게 손해인거같기도하고
신품 시세가 9만원 ㅋㅋ 저거 겁나후려치는거에요
중고나라 새거 기준 화이트 11이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