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강질문 생물2 최정윤 백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70994
안녕하세요 인강질문 생물2 최정윤 백호
둘중 정말고민되네요
추천좀요 ^^
그리고 2012 빠르게들으려고하는데 2013이랑 차이크나요? 2013들어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박선오 ㄱㄱ
전 박선오샘 따랏음
저는 최정윤샘 추천해드려요
정말 이해가 잘되시게 설명해주시거든요
강좌는 2012들어도 상관없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