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jY7xZ2W98hRI [763543] · MS 2017 · 쪽지

2019-09-11 22:00:02
조회수 2,068

폰작성)우종학 페북 글 퍼날러도 설득력 없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4562266


 사진 속 글 다 읽어보십시오. 저는 뒤에서 세번째 문단이 제일 충격적이었습니다. 솔직히 조민(조국의 딸)과 김현조(나경원의 아들)을 비교하는 글도 글쓴이의 뇌를 잠식한 진영논리에 기인한 결함이 있습니다만 그냥 곡학아세하는 평범한 폴리패서니 그러려니 합시다. 

 간단하게, 그는 조민의 건에서는 장영표의 변명성 주장까지 사실로 확증하고 김현조의 건에서는 갑자기 굉장히 엄격한 잣대를 들이밀며 김씨 스스로가 프로시딩 작성에 기여한 바를 인정하면서도 단 1%도 기여하지 않은 조민보다 악질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물리학자로, 병리학과 의학의 전문가도 아니면서 병리학회지 수준이 권위도 없다며 운운한데 대한 병리학회지의 반응을 두고 뻔뻔한 태도로 조롱에 가까운 발언을 하는 부분은 눈을 뜨고 보기 어려웠습니다. 

 하기야 병리학회지는 조민이 제1저자로 올라간게 논문 철회의 제일 주된 사유라는데 IRB 관련 문제가 이유라며 짖어대는 "그 정당"을 지지하니까 그 정도 모순이야 견딜만 하시겠죠? 어쩝니까...새로울 것 없는 검찰개혁안(?)을 내놓은 조국만이 검찰개혁을 완수할 수 있다는 근거 없고 논리적이지 못한 '믿음'은 그의 스탠스를 명확히 한다고 봅니다. 좆같게 똥 주워오지 마시고, 차라리 다른 '이성적인' 교수의 비슷한 주장이나 들고오시는게 호소력 있을거에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