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티] 9평 영어 총평 및 학습 방향성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4549832
2020_09_onepaper.pdf
2020_9평_연계내역_1_one_rotated.pdf
하이 가이즈 션티입니다.
저번 일요일에 무료 9평 거시 특강을 실시하였습니다.
첨부한 onepaper 와, 적중 내역 파일을 보며 들으시면 됩니다.
이 특강만 들은 친구들 어떠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짧게라도 후기를 남겨주시면 정말 큰 힘이 되어요 ㅎㅎ.
서두의 9평 영어 총평 및 학습 방향성,
그리고 KISS EBS에 대한 부분을 공개합니다.
칠판에 적은 것은
앞에 몇 분 정도 '6,9평의 중요성'에 대해 얘기하며
2016학년도 6평에(순간 9평으로 헷갈렸네요 수정!)
invaluable이라는 단어가 42번에 나왔는데
그 해 수능에 priceless라는 밀접한 단어가 나온 것으로
예시를 들었습니다.
아쉽게 촬영되지 않아 날라갔네요 ㅎㅎ.
[추석특강, 파이널]
세부 사항은 위 글 참고해주시고,
추석특강은
현재 대치오르비는 55명 마감되었으며,
대치다원교육은 100명을 돌파했으나
계속 받고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이제 추특보다는 파이널을 추천 드리고,
이번주 일요일 9평 미시 해설을 하면서
(어법, 어휘, 구문에 초점을 두는.)
시즌3를 마무리하고, 한 주 정비하고,
9.29에 파이널 6주를
(이번주 시즌3 마지막 수업을 오시면,
일요일에 드린 9평 분석서도 드리고,
휴강 기간 풀 2016 KISS 변형도 드립니다)
[KISS EBS 연계 내역, ESSENCE 공지]
키스 에센스는 무엇인지,
언제 나오는지, 등등
위 글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현재 KISS EBS ESSENCE 마무리 작업으로
쪽지 답변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다만, 제가 위 글에서도, 그리고 영상에서도 언급하는
'괜찮친구' 질문이 대부분으로,
그 경우라면 제 글과 영상을 통해 답변이 되겠습니다.
얼른 최고의 파이널 EBS 선별 교재를 만들고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급한 질문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요 친구들,
션티 드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에 논란을 불거져야 0 0
오르비에 활기가 도는대
-
좋아요 댓글수 조회수 적절한 비율로 짬뽕시켜가지고 하면 좋을거같은데
-
내 여친어떰 1 1
-
신라공주 3 2
리트와 메트
-
또 오르비에 올리고 3 1
신고먹고 경찰서 갈까
-
아 지능 0 0
프라이팬 씻을려고 싱크대에 넣었는데 생각해보니까 계란후라이를 못하게되네
-
야식 메뉴 골라줘 4 0
짜계치 ㄷ 김찌
-
워라벨이 중요한것이라옹 0 1
진짜 학교다닐땐 죽을맛이었는데 방학하니 살거 같다옹
-
몇나옴 듣기 별로 잘하는 건 아님
-
계약학과는 샤인머스켓이다 0 1
반면 의대는 그냥 ㅈㄴ비싼 프리미엄 적포도 샤인머스켓의 현상황을 아는 사람 ㄷㄷ
-
흐콰할거임 0 0
다 죽어 나도 죽으러 갈거니까
-
이럴때만 단결력 좋은거 봐바 2 2
얼탱이 없네
-
불시점검 나왔어 6 0
무탈하네?
-
아는 동생이 과탐한대 4 1
ㅅ바 겨울부터 뜯어말렸는데 ㅠㅠ
-
나 차단했으면 댓글좀 달아봐 6 2
-
인식조사 가부장~~제도 개인적으로 내 기준은 비문학이 젤 심하고 > 과탐 >...
-
사문 사전검사 헷갈리는거 0 0
기출 보니까 선행연구에서 얻은 자료로 집단을 미리 분리해서 실험집단 통제집단 나누는...
-
작년 5모 수학도 어려운듯.. 1 0
15 22 ㅈㄴ 레전드급 킬러고 28 29킬러.. 30도 킬러에 가까운 준킬러.....
-
짜파게티 계란 넣말 5 0
2개
-
리센느 17 2
원이
-
님들 조회수만 올리지 말고 8 1
댓글좀 달아봐 누구있는지좀 보자
-
라는 생각이 들어요 공통 자체가 22말고는 조오오올ㄴ나 쉽게 나와서 “공통 1틀”...
-
6.26 공부인증:쉬어가는 12 5
오늘은 국어수업이 장시간 있기도 하고 학교에서 자습할 짬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
근데 성적은 문이과 따로 냈음 국어 영어도 마찬가지로 같은 시험진데 성적을 문이과 갈라 냈었답니다
-
독재하니까 시간감각이 없어진다 4 0
내일이 주말이든 말든 그냥 스카에 급식들 많이 오는날로밖에 안느껴짐
-
공부랑 연애중에 공부 선택했다고 위안이라도 하면 됨 근데 나는
-
새르비 리젠 돌리러 왔음 0 2
으하하
-
이해원 즌1 설맞이 즌1 드릴 5 6 7 4규 풀었습니다 수2는 이해원 즌2...
-
허수일기(9) 5 3
오늘이 금요일이라는 사실 . 알고 계셨나요? . 주말에 놀진 못하겠지만 . 오늘...
-
수능 언어과목 공부할 때마다 0 0
지문 내 근거 찾는거 너무 귀찮음 근데 근거가 있을거란 확신으로 찾다보면 어느새 안목이 확 트임
-
서울대 종합 음미체 원점수 0 0
서울대 종합 노리는데 음미체 원점수 낮으면 많이 불리한가요? A는 다 뜨긴 했는데...
-
그릿 리트 0 0
비문학 그릿이랑 리트300 차이가 뭔가요? 둘 다 리트지문인가요?
-
더 놀고 싶어졌어
-
평소에 오르비없이 잘살다가 16 2
시험준비만 하면 귀신같이 여기로 돌아오는듯 중간 기말 공시 고시 상관없이 싹다...
-
서비스나우 돌파로 가자 0 1
바이더딥의 생활화
-
공군군수생 현재 공부현황 3 0
좀 게으르게 살다가 저번주즈음부터 그나마 좀 일 없을때 최대한 공부하려고 애쓰는중...
-
미적분 숙제 15시간했는데 0 1
70%도 못함 오늘읔 공부 11시간햇나 아 내일 일찍 인나야하는데 ㅁㅊ겟ㅅ네
-
잘자르비 2 0
안녕
-
아니 근데 축구를 ㅈ 박았으면 9 5
선수들도 다시 돌아봐야지. 나이 33 케인 나가니까 폼 떨어지다가 부상 나이로는...
-
솔로 2년차 연애세포 개박살나있는데..
-
리트한테 서열정리 당하니깐 4 0
의욕이 뚝
-
국어가 안되든 과탐이 안되든 어찌보면 신은 공평한거일수도 생각보다 최상위권으로가도...
-
물2 실력 하락 0 1
씻고 옴
-
드릴 종류가 많던데 2 1
보통 뭐뭐 하시나요
-
내가산모든주식이내림 3 1
진짜 이러기있냐?
-
리즈시절 ㅇㅈ 5 2
https://youtube.com/shorts/O166eesQDAE?si=7oKbX...
-
신라면 vs 짜파게티 4 0
둘다2개임
-
내일 새벽 축구 같이 볼사람? 5 1
노르웨이 프랑스가 4시에있음 음란대전 같이진행되는 세네갈 대 이라크는 한국진출에도...
-
“나는 세상이 정말 공평하다고 생각해 얘들아 지금 열심히 공부하면 나중에 훨씬...
* 영상과 자료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하나 부탁해요!
* 에센스 표지의 경우, 건물+구름 vs. 고양이 저울질 중입니다 :)
고양이ㅠ

존잘 션t누누이 얘기하지만 존잘이면
여성 분들이 가만 안 두실텐데
몇 년 째 가만히 두세요...
슬프니까 여기 좋아요 누르지마라 ㅜㅜ
2016년 제자 이건희가 내 과 후배로 들어갔는데 또 시험 보는 거니!? ㅋㅋㅋ
선생님 해설강의 못 갔는데 파이널 수업 신청해도 9평 분석서 받아볼 수 있나여?
이번주에 오시는 걸 추천!
시간대가 기존 과외랑 겹쳐서 ㅠㅠ! 아쉽..
ㅠ
선생님 풀세트를 어제구매했습니다, 변형문제만풀고 에센스지문달달외우려는데 괜찮은선택일까요?
풀세트를 구매하셨으니
웬만하면 다른 지문도
'양치기'로
쭉쭉 독해해보세요 ㅎㅎ
내일 모래 추석특강 기대중입니다 쌤
이를 위해
하루종일 밤새 에센스 마무리 작업중!
씨유 ㅎㅎ
풀커리 구매해서 수특수완은 왔는데 에센스는 따로 배송되는거 맞죠??
네!
쌤 혹시 추석특강 대치오르비도 다원처럼 하루나 이틀만 들을 수 있나요? 시간이 안되가지구ㅜㅜ
대치오르비...는....마감....ㅠ
아ㅜㅜㅜ그러네요
선생님 Kiss 영어 수능완성+Essence를 구매했는데, 여기서 추가금액내고, 수능특강+영어독해연습도 구매할 수 있을까요?
오래걸릴것같아서 수완+essence만 샀었는데, ebs를 다 풀고 봐서 그런지 생각보다 진도가 잘나가서 수특이랑 영독도 할 수 있을거라는 판단이 서네요ㅠ
홈페이지에는 수능특강+영독+수완+essence랑 수완+essence 두가지 버전밖에 없든데 분리해서는 안파시는건가요?ㅠㅠ
기본적으로는 팔지 않는데,
한번 아톰에 문의해보셔요!
해설에 AB라는건 뭘 뜻하는 건가요~?
rough하게 설명하자면 국어의 이항대립일까오
아 A B 대조 지문이란 뜻이군요~ 감사합니당

방금 글보고 눌럿읍미다따랑따랑해
1. 에센스는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온라인으로 구매했었습니다.
2. 에센스에는 6,9평에 나왔던 지문들은 빠져있나요?
제 바로 이이전글 공지글 참고바랍니다
당연합니다
넵!
내일 다원 특강가는데요
특강시간에 쓰는 키스에센스는 중철제본집이고
9월말에 오르비에서 판매되는 키스에센스는 책으로 만들어져서 나오는건가요?
파이널 수업 들어갈까 하는데요, 평소에 그냥 문대면서(?) 막 무식하게 읽고 낮은 2등급인데...수업 따라가기 괜찮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