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시기 국어기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4511841
지금 이쯤에는 국어기출이 더 중요하지않음..?
나만그런건가 기출에 비중더두는중인데 다른사람들은 사설 더 많이보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RPM 보통 얼마만에 책 끝내여? 제발 봐줘요 플리주 1 0
인강듣고 기초문제풀고 알피엠푸는디 유형익히기 한파트 푸는데 4시간 걸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4511841
지금 이쯤에는 국어기출이 더 중요하지않음..?
나만그런건가 기출에 비중더두는중인데 다른사람들은 사설 더 많이보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RPM 보통 얼마만에 책 끝내여? 제발 봐줘요 플리주 1 0
인강듣고 기초문제풀고 알피엠푸는디 유형익히기 한파트 푸는데 4시간 걸림...
실전감각때문에.. 기출은어려운지문이 별로없기도하고
그냥두개병행하는게 더나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