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이과라인 좀 잡아주세요 ㅠ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404778
131 122 128 60 61인데
중대 시립대쪽은 무리일까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웅~ >0< 0 0
학원 하나 끝내고 와쪄 ㅠㅠ 넘모넘모 힘들다 우잉 ㅠㅠㅠ 아직 하나 더 남아찌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404778
131 122 128 60 61인데
중대 시립대쪽은 무리일까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우웅~ >0< 0 0
학원 하나 끝내고 와쪄 ㅠㅠ 넘모넘모 힘들다 우잉 ㅠㅠㅠ 아직 하나 더 남아찌만...
제가 125/129/115/70/65
진학사에서 보면 낮은과 간당한듯..
탐구가 쫌 아쉽네여 ㅠㅠ..
시립대 기계정보공학과는 힘들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