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VELLITE [807866] · MS 2018 · 쪽지

2019-06-25 17:30:39
조회수 1,291

유현주쌤 6평 해설 특강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3312251

어.... 사실 오르비에 처음으로 글 쓰는거인데

일단 유현주쌤 6평 해설 특강 후기로 첫 글을 쓴게 굉장히 영광이고 기분이 좋네요^^(완전 매력있으심. 진심 호우)


네 아무튼.. 본론으로 가면,

6평 해설 특강 들으러 간날 자료입니다.

분석의 끝이랑, (의도치 않게 받게 된 고급자료 ㅎ) 민트색 책자 거미손, 컬러프린트로 된 선생님 손글씨 해설, 그리고 가장 기대하고 꼭 받고 싶었던, 6평 기출 거미손!!! (LFIA키트만 2번 3번씩 읽었다능...)


분석의 끝은 6평 문제와, 정말 말 그대로 선생님이 모든 문제를 다 해설 해주신거입니당. 수업 끝나고 집가서 복습 다하고 분석의 끝에 있는 6평을 다시 풀어보니, 왜 분석의 끝인지 알겠더라고요. 진짜 말그대로 내가 다시 6평을 분석하는? 선생님 수업하신 것을 다 적용해보면서 (거미손 풀이: 자세한건 밑에), 또 틀린거는 재 분석하고, 그런 기회를 주는 자료였던 것 같아요. 


다음은 민트색 책자인데, 요건 좀 운이 좋은거라고 해야겠죠..? ㅎㅎ 

수업 듣고 거미손 풀이를 적용하려고 하는데 6평은 적용해보고 내가 맞게했나 비교 할 수있는데,... 아직 내 몸에 완벽히 체화?가 안됬을 수도 있다는 쬐그만한 불안감이 있었는데, 적용해볼 수 있는 지문과, 선생님의 해설(거미손) 이 들어가있는 책자여서 완전 신나했죠. (진짜 신화임)


마지막으로는 컬러프린트랑 기출 거미손 프린트!!!

컬러프린트는 이번에 핵심 비문학 지문 경제 지문 통화정책이랑, 생물지문 공생발생설을 일일이 색깔 구분해주시면서 만드신 고퀄 자료입니다.

기출 거미손 프린트는 문학까지 있는 자료, 그리고 앞에 가장 중!요!한! <>, ( ), [ ] 관한 설명이 있습니다. 선생님이 오르비에 올려주신 LFIA 키트에서도 올려주신게 있었는데, 수업 듣고 나니깐 이 기호들이 어떤 의미에서, 어떻게 쓰였는지 확실히 이해되더라고요.  


기숙학원에서 지내서 한달에 4일 휴가 있는데 휴가날 이번 해설 특강 들으면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 잘 왔다, 이런 생각이 들어지더라고요.

정말 갓 유현주 T입니다.

다음 휴가떄도 들으러 갑니다!


강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