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생활은 알바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2726147
많이, 넓게 경험할수록 좋은듯.
무엇이든 사소한거 하나하나까지 알게되는데
계속 모르는것보다 차라리 이게 낫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2726147
많이, 넓게 경험할수록 좋은듯.
무엇이든 사소한거 하나하나까지 알게되는데
계속 모르는것보다 차라리 이게 낫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좀 어두운 면도 많이 알게됨. 동시에
ㄹㅇ
자기자신에 대해서 더 많이알아갑니다
그건 아는게 약인게 많더라구요.
자기가 잘 써먹어야 잘 살아남지
222
의외로 잔기술들을 많이알게 되요
막 고기굽기부터 튀기는법 사람 응대하는법 포스기 이용하는거랑 사무용품 다루는 거
가장좋은건 세상에 돈벌기 어렵다는거요 ㅎㅎ
살면서 공부는 필수지만
공부는 따위로 느껴질만큼 사회생활공부가 훨씬 중요하죠.
공부만 할줄아는 바보가 되는것보다 실수해도 사회에서 계속 배워나가는게 낫습니다.
사회나가면 평범한사람이 어리버리해지거나 실수많아지거나 이것도 평범한거라 익숙해지는게 정말 중요해요
진짜 s급 인재로 태어나기위해선 소프트 스킬도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어 알바를 해온게
노가다, 리조트, 휴게소, 초밥뷔페, 독서실총무까지네요 ㅎ
소프트스킬???
저는 제가 뭔갈 하고자하는 일 공부는 하드스킬이라하고
자잘하지만 섬세하고 센스있는 걸 소프트 스킬이라 그래요 ㅎㅎ
역시 똑똑하셔서 영어로 썼어야 됐나요 ㅎㅎ
그런말이 있는줄 처음들었따
사실 제가 만든 말이에요 ㅎㅎ
ㅇ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