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HIGH [593393] · MS 2015 · 쪽지

2019-05-10 15:54:13
조회수 1,065

[자료] 수능대비 WeeklyEBS 수특영어독해연습 WEEK6(6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2713199

(57.4M) [494]

UPHIGH WEEKLY EBS06 수특 영어독해연습6강(최종본).pdf


Weekly EBS 영어

영어독해연습 Week6 (6강)


인데여


오늘은 리얼ㄹㅇ 사과말씀을 드려야할 것 같아서 이 자료가 무엇에다가 쓰는 것이고 우째 이것을 해야하는지는 5강까지의 글에서 ㄹㅇ자세하게 설명해두었습니다. 거기에서 참고해주세요!!!!


https://orbi.kr/00022372628

(EBS 영어독해연습 Weekly EBS 5주차)



아 개늦어져서 진짜 죄송합니다 제가 뮈친넘입니다ㅠㅠ


진짜 여러분 입장에서는 어쩌라고 ? 어쩌라고 ? 만 반복할 변명들만 해보자면


현강스케줄이 지금 거의 2배가 되었고.. (오르비에서도 친구들이 찾아주고 있습니다 감솨함다ㅠㅠ)

그리고 경찰대 / 사관학교 대비 커리큘럼도 오픈하고 그것도 그것들이지만


가장 우선하여 'SIGNATURE 수능영어기출' (오르비 출간예정 오르비북스 / RED 구독자들 알죠? 사랑함다ㅎㅎ)


출간일정을 맞춰낼려고 ㄹㅇ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사실 정말 작업분량이 많아서 (아진짜 내가생각해도 너무 잘썼습니다 여러분 꼭 봐주세요) 지금 헉헉대면서 작업하는데도 아직 많이 모자라서요ㅠㅠ 그래서 EBS를 미처 신경못쓰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아 진짜 돌던져주세요 맞고 죽겠습니다 죄송함다 ㄹㅇㅠㅠㅠ


무료자료니까 업로드 대충하는구나, 그냥 뭐 지올리고싶을때 올리는 Shake it 이구나! 라고 생각하시지 말아주세요ㅠㅠ

무료로 그냥 쉬원하게 여러분에게 푸는 자료이긴 합니다만 절대 책임감을 가지지않거나

자료를 끝까지 챙길 필요가 없다라는 생각으로 임하고 있는것은 아닙니다ㅜ.ㅜㅜㅜㅜ 살려주세요


진짜 다음주부터는 미친듯이 달리겠습니다 다음주부터는 병행하면서 작업할 수 있을것같아요!

그래서 다음주부터는 일주일에 2강 (7-8강)을 목표로 쳐낼 수 있도록 하겠슴다ㅠㅠ


여러분 리얼로 사랑합니다 많은 분들 찾아주시고 여전히 EBS 자료 많이 다운받아주셔서 고마워요

제가 앵간하면 자료만 올리는 자료봇인데 진짜 죄송해서 장문으로 씁니다 ㅜ.ㅜ.


다음주는 진짜 스킵하는 것 없이 꼭 올리겠습니다 여러분 사랑하는거알죠?ㅎㅎ




그리고 대구사는 이과분들 주목!!!!!!!



M사에서도 문제를 너무 잘만들어 오퍼가 오실 정도로

굉장히 굉장히 고퀄리티 문제를 만드시는 예감님

 (Weekly EBS 미적분2를 담당해주셨던!!)

께서 실전모의고사를 직접 만드셔서 실시합니다!!!!!!!!!!


현장오시면 정말 수학 가형에 대한 고민뿐만 아니라 6평대비로 고퀄리티 문제와

동시에 6평대비로 전체 과목에 대한 핵심적인 내용들 정리까지 같이 하는 해설강의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시간과 교통비만 들여주세요 심지어 점심까지 책임집니다!!)



지금 수요조사를 하시고 계시니까 오르비에서!!


https://orbi.kr/00022703792 


게시글 참고하셔서 참가하실분들은 댓글 OR 쪽지를 예감샘님에게

보내주세요!!!


이과학생분들에게 핵심인 수학을 가장 확실하게

6평대비하실수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0 XDK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