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환산점수 326점인데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232576
일단 수능 점수는 이정도이구요,
한양대는 어느정도까지 가능할까요?
미래자동차공학과도 가능한가요?
그리구..
수시 우선선발 기준 수과11을 통과햇는데
기계공학과 기준으로
경쟁률이 몇대몇까지 떨어지죠?
아 그리고 이공계 국가장학금 수과11 이면 다 받을수 있어요??
아무거나 하나라도 답변해주세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과외 학생 피드백 노션 템플릿 0 1
https://rose-argon-f36.notion.site/387014a90c48...
이공장은 작년에 탐구 3개 본거로아는데요;; 수탐 11 이라도 낮은거면 이공장 안될수도잇어요